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일주년 선물 챙겨야 하나용 ㅠㅠ [10]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마지막으로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34 주소복사

2014-09-17 02:03  |  218.***.88.***

이틀뒤면 일주년인데요 ㅜㅜㅠ
제가 몇일전에 일본으로 여행다녀와서 간김에 남친 선물로
넥타이랑 과자랑 뭐..꽤 챙겨서 ?거든요
근데 곧잇으면 일주년인데... 그냥 넘어가기도 좀 그렇고 ;
어떻게 해야하는게 좋을까요~~~~
어쩜 좋져????
현명한 방법을 제시해주세요 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0건)

등록
  • Olaf  2014-09-18 10:29 | 164.***.212.***

    추천 0

    괜히 오버해서 뭘또 준비할 필요는 없을듯.......,

  • 김민 석씨 발존 나섹 시해 !!  2014-09-18 09:57 | 219.***.206.***

    추천 0

    어렵네 그냥 퉁치자고해요 맛있는거나 먹으러가자구

  • 돌아온사람  2014-09-18 04:46 | 137.***.52.***

    추천 0

    흠...... 넥타이가 비용이 많이들었나여??????

  • 한국쇼프로본다  2014-09-18 04:43 | 123.***.170.***

    추천 0

    앨범 이런것도 좋아요 돈도많이 안드는데 ㅎㅎㅎㅎ

  • 할로윈기대  2014-09-17 23:32 | 221.***.62.***

    추천 0

    부담스러우면 편지 ㄱ

12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이랑 커플링맞출때 돈 어떻게 하세용? ㅎㅎ [5] 시름ㅡㅡ 829 09-16
남자친구랑 커플통장 만드려구요 헤헤헷 [2] 곱게자란나경 1042 09-16
남친한테 내가 왜 좋냐고 물어 봤더니- [7] 북극성 1096 09-15
주말에 남친이랑 대학로 데이트 했어용 ^-^* [4] 시크릿 791 09-15
500일 기념 선물로 커플 팔지 할거에용! [4] IMAGE 쨍하고해뜰날 1466 09-15
여대생들이 선호하는 남자친구 직업군 [5] IMAGE 싸대기찹찹 1362 09-14
남자친구랑 영화 비긴어게인 보려는데 괜차나요? [6] IMAGE 발도비빔면 869 09-14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이랑 계속 사귀는거. [4] 이승철 - 꼬리쳐 788 09-13
남자들 쇼핑할때 여자들 모습 ㅎㅎ 공감하세요? [3] IMAGE 빛을내는그대 984 09-13
주말에 데이트 어디서 하세염?? [7] still35 920 09-13
남친 눈에 씌인 콩깍지 언제까지 갈까요 ㅋㅋ [6] 잘풀려라 1006 09-12
공무원시험준비하는 남친 있으신분? [2] 삼둥이악개 1237 09-12
제 남자친구 일 중독 [6] 헬프미 693 09-11
남자친구한테 가방 들게하시는분? [8] IMAGE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 799 09-11
저희는 오래된 연인이에요 [6] IMAGE 두큰둑흔 1563 09-11
남친 톡 읽씹안하게 고치는방법 ㅠㅜ [4] 도와주세요 1165 09-11
남친이 다른 여자랑 커피 마시는 꿈 [2] Q.Q 1241 09-10
남자친구 머니클립 추천해쥬세염 [8] IMAGE 궁그미 746 09-10
남친한테 창피해죽겠어요 ㅜㅜ.......... [5] rose 751 09-10
내 말투 따라하는 남친님 [7] IMAGE lovelane 1131 09-10
연휴동안 잠수타는 남친 [2] 안해먹어 782 09-09
연애하는데 좀 쿨해지고 싶어요... [4] 무지개솜사탕 867 09-09
부모님이 남자친구 데리고오라며... [4] 어머나? 667 09-09
추석이라고 어머님이 문자왔음 [3] 뭐입지ㅠ 872 09-08
남친이 친구들이랑 캐비 놀러간데여 [3] 쮸우우우 793 09-0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