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썸남이랑 전화통화 횟수 ㅇ,ㅇ? [8]

사랑이야기 > 썸남썸녀 힐링베이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337 주소복사

2014-09-16 01:26  |  114.***.151.***

 

안냐세염 `-`

제가 요즘 썸을 겁나 잘 타고 있는중인데염 ㅋㅋㅋㅋㅋ.. 헤헤헤

썸남이 제가 집에 가고 있는 길이라고 하면 계속

전화 하라고 하는거에영!!!!!!!!!!!!!!! 전화 통화하고 싶으면 자기가 하면 될것이지

왜 나한테 하라고 하는건지...; 부끄러워서그러는걸까여???/ㅋㅋㅋㅋ

군뎅 그런 모습조차도 좀 귀여워 보여서 >.< 설레거등염 ㅋㅋㅋ

ㅋㅋㅋㅋ그나저나 님들은 썸남이랑 전화 자주 하는 편이에염??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8건)

등록
  • 뚱땡이2  2014-09-16 22:59 | 58.***.85.***

    추천 0

    전 전화싫어해서 한번도 안하고 그냥 만났어요 ㅋ

  • 사랑이지나가면  2014-09-16 17:48 | 164.***.117.***

    추천 0

    통화하며 할말없지 않아요?? 난 할말없던데

  • 별빛이반짝반짝  2014-09-16 12:37 | 58.***.46.***

    추천 0

    저도못해여 ㅋ

  • 닉 퓨리  2014-09-16 12:34 | 165.***.190.***

    추천 0

    하 나만 연애못하나

  • 우리의 bgm은 숨소리  2014-09-16 12:31 | 218.***.219.***

    추천 0

    설레임이 여기까지느껴지는듯 ㅎㅅ

12

썸남썸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썸남이랑 연락이 뜸해졌을때요 ㅠ0ㅠ [3] 하양 1003 09-15
썸남이 곧 생일이래요 ㅜㅜ [6] 스마일언니 550 09-15
구썸남한테 쌩얼오픈함ㅎ [2] 슬프다 인생 868 09-15
다들 썸남이랑 매일 연락해용? [3] 종인아..누나야.. 1635 09-14
진심으로 썸타고싶다..........ㅠㅠ [5] IMAGE TOM♥ 801 09-14
제 실수로 썸이 깨진거같아여 ㅠ0ㅠ [4] 또박, 또박. 1490 09-13
썸남 마음 떠보는 방법 없을까요 [3] 노답노답 1269 09-13
선톡 안하는 썸남 [4] 줄리엣82 1350 09-13
내일 썸깨러 갈거에요 ㅠㅠ [4] 왜죠? 왜 그래야 하는거죠? 1028 09-12
어플로 만난 사이.. 관계발전할수있을까용? [5] 장쟤열 1021 09-12
전 여친 얘기하는 썸남-_- [6] 라즈베리쥬스 2226 09-11
썸의 기준말인데용 [3] 앙대용 880 09-11
이미 끝난 썸남한테 연락... [4] 여자~♥♥ 1360 09-11
썸 얼마동안 타여? [4] 하양 942 09-10
휴대폰 2개쓰는 분 많으세요...? [5] 별&달 839 09-10
이거...썸 맞아염.....?? [2] 이상한건가 653 09-10
아 어떡하죠..썸남한테 전화 걸렸음 [4] 슈가설탕 1172 09-10
호감남을 썸남으로 만느는 비법?! [2] 곧떠나용 945 09-09
썸남이 고백했어요...근데... [6] 가을비 900 09-09
추석연휴전부터 잠수탄 썸남 [4] IMAGE 최아진 1260 09-09
썸남 연락 횟수요ㅜ [5] 크레파스 1871 09-08
썸남한테 받은 설레었던 톡 뭐에요? [8] 어머나 985 09-08
썸남이 여친 있는거같은데영 ㅜㅠ [3] 미연 1096 09-07
너무 답답한 썸남!! [6] 비갠하늘 1079 09-07
아ㅜ이제 썸끝났나바요 [4] IMAGE 썸띵 1085 09-0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