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친구랑 약속... 만나기 시름; [2]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No1그냥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88 주소복사

2014-09-14 08:24  |  161.***.120.***

지방에사는 친구가 서울와서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 했거든여?

근데 진짜 진심..ㅠㅠㅠㅠㅠ 너무 만나기 싫어요

만나면 맨날 자기 인생힘들다..뭐 싫다...암튼 만날때마다

안좋은 얘기만 해서 만나기 싫어요....ㅠㅠㅠ

어떻게 하면 거절 할 수 있을까 여 ㅜㅜㅜㅜㅜㅜㅜㅜ하아......

거절하기도 진짜.. 이상한게 지방에서 오는데 ㅜㅜ

선약잇다하면 백퍼 삐질테고..ㅠㅠㅠ 아!!!!!!!!!!!!!!!!!!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박효신?  2014-09-15 10:05 | 147.***.92.***

    추천 0

    그냥 일생겻다하셈

  • 진품명품  2014-09-15 10:02 | 116.***.57.***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몬지알아여ㅠㅠ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조별과제 스트레스 미쳐버리겠따!!!!!!... [4] 그런눈빛부담스러워요 609 09-13
내연락무시하는 친구깝니다.. [2] 공주ZZ 924 09-13
휴학 6개월 남았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음 [4] 갸또ㅇㅅㅇ? 524 09-12
친구가 제물건잃어버린것같은데 말해야됨..? [3] 내심장의주인은바로너☆ 690 09-12
우울증은 자기가 우울증인것도 모르는거죠? 알이이이엘 527 09-11
맹장수술 했는데 부모님모르세요 ㅠㅠ 플레인씨리얼 701 09-11
불면증 해결 하신분? 로즈몽B 659 09-11
층간 소음 ㅡㅡ.. 스트레스 [8] 데이지 692 09-10
커플링잃어버렸어요 ㅠㅠㅠㅠ [3] 화장품호갱님ㅠ 927 09-10
자매사이에 비밀 있어요?? [6] 유학생 767 09-09
뚱뚱한 식신녀.. [3] 체리맛캔디 878 09-09
인간관계...........어려워요 [3] 김지현 819 09-08
세상에서제일싫은할머니 강낭콩콩 827 09-08
맨날 지름신.... 또 오셨네 [3] jesuslove 873 09-07
밤마다 가위눌려서 무서워요 [6] 글쓴2... 869 09-07
버스 이상한아줌마 ㅜㅜ 기분나빠 [4] 부끄러웡 894 09-06
부모님몰래 쌍수했어요 ㅠㅠㅠ [3] 호두과자 862 09-06
부모님이 제게 너무 많이 의지하세요.. [6] 예블리sz 911 09-05
외로울수록 SNS 신상공개를 더 많이한다... [3] IMAGE 보스께서 입장하셨읍니다 1007 09-05
소심한성격..조용한성격..다 고치고싶다.. [8] 돌고래는돌고돌고 808 09-04
너무 무기력하고 회사면접가기싫은지경이 됐어요 [5] 놀러와유 854 09-04
제가 세상물정을 잘 몰라서 큰일이에요 [4] 파급효과 763 09-03
대학동기가 나를 허언증환자취급하네요 [3] ㅇ슈 764 09-03
돈도있고, 시간도있는데, 같이 여행갈 사... [3] 아히히? 698 09-02
남자친구랑 1주년에 제주도할생각인데염 [8] 러블리현아 682 09-0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