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조별과제 스트레스 미쳐버리겠따!!!!!!!!!! [4]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그런눈빛부담스러워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19 주소복사

2014-09-13 18:11  |  119.***.1.***

 

아... 조별과제에 관한 그 빡침을 나도 느껴본적이 있어서 최대한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

미쳐버리겠다 정말............................

같이 조별과제하는애들이 진짜 넘사벽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함....................................ㅠㅠ

몇일째 밤샘중.,........................하...............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도동그리그리  2014-09-15 13:14 | 218.***.225.***

    추천 0

    ㅎㅎㅎㅎㅎㅎ 그맘알져 ㅠㅠ

  • 도와줘요강시씨  2014-09-15 12:37 | 121.***.174.***

    추천 0

    그래도 붕신들이랑 하는것보단 낫자나여...

  • 돼지오리뿌뿌  2014-09-15 10:46 | 221.***.1.***

    추천 0

    헐......너무과해도별로군

  • 오호라  2014-09-15 09:28 | 156.***.90.***

    추천 0

    졸네요 점수잘얻을수잇공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내연락무시하는 친구깝니다.. [2] 공주ZZ 940 09-13
휴학 6개월 남았는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음 [4] 갸또ㅇㅅㅇ? 532 09-12
친구가 제물건잃어버린것같은데 말해야됨..? [3] 내심장의주인은바로너☆ 704 09-12
우울증은 자기가 우울증인것도 모르는거죠? 알이이이엘 532 09-11
맹장수술 했는데 부모님모르세요 ㅠㅠ 플레인씨리얼 708 09-11
불면증 해결 하신분? 로즈몽B 669 09-11
층간 소음 ㅡㅡ.. 스트레스 [8] 데이지 699 09-10
커플링잃어버렸어요 ㅠㅠㅠㅠ [3] 화장품호갱님ㅠ 942 09-10
자매사이에 비밀 있어요?? [6] 유학생 770 09-09
뚱뚱한 식신녀.. [3] 체리맛캔디 884 09-09
인간관계...........어려워요 [3] 김지현 827 09-08
세상에서제일싫은할머니 강낭콩콩 831 09-08
맨날 지름신.... 또 오셨네 [3] jesuslove 878 09-07
밤마다 가위눌려서 무서워요 [6] 글쓴2... 875 09-07
버스 이상한아줌마 ㅜㅜ 기분나빠 [4] 부끄러웡 908 09-06
부모님몰래 쌍수했어요 ㅠㅠㅠ [3] 호두과자 884 09-06
부모님이 제게 너무 많이 의지하세요.. [6] 예블리sz 924 09-05
외로울수록 SNS 신상공개를 더 많이한다... [3] IMAGE 보스께서 입장하셨읍니다 1014 09-05
소심한성격..조용한성격..다 고치고싶다.. [8] 돌고래는돌고돌고 816 09-04
너무 무기력하고 회사면접가기싫은지경이 됐어요 [5] 놀러와유 865 09-04
제가 세상물정을 잘 몰라서 큰일이에요 [4] 파급효과 783 09-03
대학동기가 나를 허언증환자취급하네요 [3] ㅇ슈 770 09-03
돈도있고, 시간도있는데, 같이 여행갈 사... [3] 아히히? 732 09-02
남자친구랑 1주년에 제주도할생각인데염 [8] 러블리현아 697 09-02
스트레스 푸는방법.. 다들 어떤식으로 푸세요? [2] 보석바바밤바 541 09-0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