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이 제가 선물한 커플팔찌 잃어버림요.. [2]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짠단맵단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358 주소복사

2014-09-13 14:49  |  110.***.123.***

 

아 화나...

이거 화날일 맞죠?

저 정말 화나요 ㅠㅠ

 

진짜 비싸게 주고 이런걸 떠나서 제가 준 물건을 소중히 다루지 않았다는거에 대해

너무 화가나요 ㅠㅠㅠㅠ 남친은 미안하다고 그러는데 화가안풀려요 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그린티한잔요  2014-09-13 17:07 | 218.***.10.***

    추천 0

    나라도 화날듯

  • 호호할머니  2014-09-13 15:28 | 150.***.251.***

    추천 0

    당근 화날일이져.....ㅡㅡ

1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쓸데없는데 집착하는 남자친구 [3] 커피콩콩콩콩 767 09-13
남친이랑 생각할시간 갖는중인데 사건벌어짐ㅋ [5] 호이호이 기다릴게 877 09-12
남친잠수가 용서가 안되는데 어쩌져 [7] 남주혁의 현모양처 1216 09-12
남친이 여자후배랑 카톡해서 짜증나요 ㅠ [3] 물음표 1170 09-11
남자친구랑 아이컨텍이 안될때 [5] 미라쥬 790 09-11
연인사이에서 과거가 중요한가 [2] 휴우 841 09-11
피곤하다고 안만나주는 남친.. [4] 쩡유니 1084 09-10
남자친구가 추석이후로 잠수탔어요...ㅎㅎ [3] (오)레오 821 09-10
남자친구랑 돈문제로 싸웠어요 [8] 노루궁디 967 09-09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한 남친.. [7] ®뿌잉뿌잉왕국= 1070 09-09
추석인 오늘도 알바 간다는 남친 ㅜㅜ [5] 에블린 935 09-08
성형하고 나서 잘해주는 남자? [8] 소심소심소심 815 09-08
남자들끼리 세부여행간다는 남친; [15] 꽃꽃꽃꽃꽁꽁 1700 09-07
차막히면 남친이 중간에 내려주나요? [2] 아임쏘리82 708 09-07
오래사귄커플들.. 남친이 변했을때는 어떡해요? [12] soul star 1538 09-06
나보다 애교많은 남친 ㅡ_ㅡ [8] 옥수수장수 1374 09-06
남친 여사친이 싫어죽겠어요 [5] 성지식인 1440 09-05
일요일이 남자친구생일인데 얼른 헤어지고싶음 [8] 멜로디박시 703 09-05
카톡읽고 두시간뒤에 답장하는건 뭐냐 ㅡㅡ [5] 2주뒤면개강이다 842 09-04
남친이 지나가다 다른사람만나면 절 모른척해요 [3] 크림슈 1068 09-04
요즘은 전화먼저 절대 안해 왜? [2] newyorker 807 09-04
남친이랑 권태기인건가요? [2] soso. 897 09-03
남친 카톡읽씹 어떻게 고치죠 [1] 원피스입는그날까지다욧화이팅 1508 09-03
친구랑 있으면 연락두절 남자친구님 [5] Q.Q 873 09-03
남자친구 여동생이 싫어요!!!! [8] 최아진 1001 09-0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