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휴대폰 2개쓰는 분 많으세요...? [5]

사랑이야기 > 썸남썸녀 별&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40 주소복사

2014-09-10 17:03  |  163.***.173.***

지금 만나고 있는 소개팅남이 휴대폰이 2개입니당.....

첫날부터 말하시더라구요 본인 개인꺼 하나 회사에서 사용하는거 하나

그때는 별 생각안들었는데

모르는 번호로 전화와서 받으니까 그 소개팅남..... 이더라구요...

괜히 휴대폰 2개 쓰는 남자 보니까

좀 찝찝한 마음이 들어요 구냥... 괜히 복잡한 마음 ㅋㅋㅋ

주절주절 ....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귀차나주금  2014-09-11 00:13 | 113.***.4.***

    추천 0

    ㅋㅋㅋㅋㅋ 그냥 그렇게 살아용 뭘 따지고 있엉

  • 으잉머얌  2014-09-10 22:34 | 60.***.211.***

    추천 0

    ㅎㅎㅎㅎㅎㅎㅎ 걍 넘기세요 뭘 그런걸가지고

  • 익명1990  2014-09-10 21:39 | 211.***.178.***

    추천 0

    그거까지 의심하진 말지? ㅋ

  • 보9O%  2014-09-10 20:22 | 147.***.246.***

    추천 0

    ㅋㅋㅋ 회사에서 사용하는걸 의심하면 뭘 어떡해요

  • 슈비룽  2014-09-10 18:31 | 154.***.189.***

    추천 0

    휴대폰 두개? 왜?????????

1

썸남썸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이거...썸 맞아염.....?? [2] 이상한건가 656 09-10
아 어떡하죠..썸남한테 전화 걸렸음 [4] 슈가설탕 1176 09-10
호감남을 썸남으로 만느는 비법?! [2] 곧떠나용 945 09-09
썸남이 고백했어요...근데... [6] 가을비 900 09-09
추석연휴전부터 잠수탄 썸남 [4] IMAGE 최아진 1261 09-09
썸남 연락 횟수요ㅜ [5] 크레파스 1874 09-08
썸남한테 받은 설레었던 톡 뭐에요? [8] 어머나 987 09-08
썸남이 여친 있는거같은데영 ㅜㅠ [3] 미연 1097 09-07
너무 답답한 썸남!! [6] 비갠하늘 1088 09-07
아ㅜ이제 썸끝났나바요 [4] IMAGE 썸띵 1087 09-07
썸남이 드디어 생겼습니당~ [6] 데이지 794 09-06
썸남에게 문자해?말어? [5] Na 1018 09-06
썸남이 연락은 자주 오는데 [2] 억지미소 1292 09-06
썸남한테 문자보내려는데 떨려요.... [5] 히융히웅 959 09-06
맞춤법틀리는 썸남.. 시르다! [11] 전여친 개같년 854 09-05
ㅋㅋㅋ 아 요즘 썸남 있거든여... [3] 오오미 704 09-05
짝남?썸남? 여자를 넘 잘아는듯 ㅜ [3] 앙큼한미녀 835 09-05
레이싱걸사진모으는 깨는 썸남 [6] 옥택연 780 09-05
썸남이갑자기전화해서생일물어보는데?? [4] 블루블루 857 09-05
썸남.. 이 남자 쓰레기인가요 ㅡㅡ;; [10] 로리로리 1163 09-04
썸남 읽씹때문에 혈압올라죽겠어요 [9] 현닭발수니 2178 09-04
썸중인데 술마시면 연락두절되요....ㅋㅋ [5] 술마시구시포 946 09-04
5살 연하인 썸남 [5] 그을린달빛 850 09-04
연락이 갑자기 없는 썸남 ㅡ.ㅡ [4] marielove 1554 09-03
자기 싫어하냐고 물어보는 썸남 심리 [5] 그대로 1362 09-0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