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성형하고 나서 잘해주는 남자? [8]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소심소심소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14 주소복사

2014-09-08 00:03  |  114.***.70.***

제 친구가 성형전에는 진짜 얼굴 장난아니였거든요..?

이번에 코하고 보톡스도 맞고 윤곽주사? 뭐 그거 하니까

얼굴이 완전 달라지더라고요

남자드이 아에 들러붙는거에요

과거를 알면서도 좋다고 하는 남자들이란.....;;;;;;;;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8건)

등록
  • 형부저에요  2014-09-08 15:04 | 116.***.148.***

    추천 0

    자랑잼

  • 부르르르잼  2014-09-08 09:31 | 122.***.88.***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넴

  • 사실..난말야  2014-09-08 08:15 | 218.***.139.***

    추천 0

    조은거져 머

  • 삥꾸담요  2014-09-08 06:58 | 117.***.224.***

    추천 0

    추카요

  • 앨리스를위하여  2014-09-08 05:18 | 117.***.133.***

    추천 0

    ㅎㅎ 이쁘냐 안이쁘냐가 중요하니깐!

12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자들끼리 세부여행간다는 남친; [15] 꽃꽃꽃꽃꽁꽁 1697 09-07
차막히면 남친이 중간에 내려주나요? [2] 아임쏘리82 707 09-07
오래사귄커플들.. 남친이 변했을때는 어떡해요? [12] soul star 1537 09-06
나보다 애교많은 남친 ㅡ_ㅡ [8] 옥수수장수 1372 09-06
남친 여사친이 싫어죽겠어요 [5] 성지식인 1438 09-05
일요일이 남자친구생일인데 얼른 헤어지고싶음 [8] 멜로디박시 703 09-05
카톡읽고 두시간뒤에 답장하는건 뭐냐 ㅡㅡ [5] 2주뒤면개강이다 841 09-04
남친이 지나가다 다른사람만나면 절 모른척해요 [3] 크림슈 1066 09-04
요즘은 전화먼저 절대 안해 왜? [2] newyorker 806 09-04
남친이랑 권태기인건가요? [2] soso. 896 09-03
남친 카톡읽씹 어떻게 고치죠 [1] 원피스입는그날까지다욧화이팅 1505 09-03
친구랑 있으면 연락두절 남자친구님 [5] Q.Q 872 09-03
남자친구 여동생이 싫어요!!!! [8] 최아진 1001 09-02
싸울때마다 안잡을거라는 남자친구 [3] 쉬크릿garden 760 09-02
남친이 살이 너무 쪘다...하.. [8] 첫눈이내려 1014 09-02
남친잠수 구분하는 방법 뭐 없나요? [1] 숙취, 뜻밖의 구토 1033 09-01
외모는 준수한데 옷을 너무 못입어서 쪽팔려염ㅜ [4] 블랙베리라임 818 09-01
남친이 채팅어플을 했어요. [3] 뇽뇽듀껫딩 1099 08-31
연애고민이요ㅠㅠ 이거 제가 이상한건가요? [3] 뿌잉뚜잉꾸잉 646 08-31
게으른 남친땜에 화나요 ㅋㅋ [3] 체리맛캔디 801 08-31
남자들은 다 동굴에 들어가나요?? [2] 일하는수달 1066 08-30
남자친구 폭력성을 봤거든요;;; 좀 봐주... [13] 헬로티비 871 08-30
남친카톡을 우연히 봤는데 충격받았어요 안티치킨 773 08-30
남자친구 엠티갔는데 연락이 없어요ㅡㅡ;; August8 1181 08-30
과거에 여자많았던 남친 ㅡㅡ [2] 노란파일 885 08-2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