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명절따위 없는 고3.. [3]

사는이야기 > 자유로운 10대 레알귀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32 주소복사

2014-09-07 14:04  |  218.***.45.***

나도 명절음식 겁나 좋아하는데

용돈받고 싶은데

친척들 보고 싶은데

망할 고3이라서 가는곳이라곤 도서관뿐..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키히히히  2014-09-07 18:50 | 121.***.85.***

    추천 0

    빠샤

  • 다이도우지 토모요  2014-09-07 17:34 | 218.***.194.***

    추천 0

    곧 좋은날 올거임!!!!!!!!!!!!!!!!!!!!!!!!!!!

  • 옥수수장수  2014-09-07 15:21 | 137.***.178.***

    추천 0

    힘내요^^

1

자유로운 1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추석이라고 앞머리 짤랐는뎅... 망했어!! [2] IMAGE 993 09-07
귀에 피어씽했는데 빼면 막힐까? 피어씽 1119 09-06
공학다니는 중딩인데요 헬로베이비 632 09-06
부러운 해리포터...ㅎㅎ IMAGE 나는시ㅂㅏㄹ나만의길을간다 978 09-05
엄마때문에 스트레쓰받아요 ㅜㅜ 키작녀 602 09-05
안뇽~ 예비고등학생인데 나는~~ 코코아한잔 819 09-04
화장기준이 뭐에요???? 됴르르ㅡ 899 09-03
머리빨리자라는 샴푸 효과있음? 화이트데이 1057 09-03
공부짤방이라능 -00- 개인소장하라능 -00- IMAGE 커피는커피빈 2395 09-02
수능보시는 여러분들~~힘내기 IMAGE 슬픈하루 780 09-01
요즘 10대들 고민은뭐에여?ㅋㅋ 체리마류 786 09-01
체육대회 반티로 이거 어때여?? [2] IMAGE 오이시이이잇 1040 08-31
유승호랑 결혼할거에요 유승호내남자! IMAGE 유승호깔 1289 08-31
선물받은거 다른사람한테 다시 주는것 좋아해 963 08-31
예고생이 보드마카로 그린 그림이래요 덜덜... IMAGE 트와일라잇 1557 08-30
학교가기 싫어요.. 친구들 때문에.. [2] 폴스부띠끄 731 08-30
얼른 추석명절이 됐으면 ㅋㅋㅋ 시게짱 684 08-30
싸움 좀 배울려고하는뎅 박한별 785 08-30
9시등교 시작해써요 울학교 ㅋㅋㅋㅋㅋ WINNER_남태현 609 08-29
여드름 없애는 법 없나요 ㅠㅠㅠㅠㅠ [2] 2013.12.25~ing♥ 647 08-29
이거 셀카찍을때 내모습같음 ㅋㅋㅋㅋㅋㅋ IMAGE 알히각또 719 08-29
나도 9시 등교시작했음ㅋㅋㅋ 헤헷 567 08-29
심심한데 나랑 친구할사람 초보 756 08-29
학원끝나고 집에 왔는데 먹을게 없음.. 공부취업 900 08-28
카스하고 페북중에... [2] 문학과지성시인선 606 08-2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