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다들 샤워할때 소변보시죠??? [7]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다이도우지 토모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51 주소복사

2014-09-06 17:51  |  152.***.191.***

 

매직아이에서 이 내용이 나왔는데 남자들이 이해를 못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당연히;; 샤워할때 소변 누는데...


쩝 ㅡㅡ 이게 왜 이해안되는일이지? ㅋㅋ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7건)

등록
  • 보고싶곽  2014-09-07 09:56 | 141.***.42.***

    추천 0

    저도 보는데 소변

  • 물거품이되는것은네가아냐  2014-09-07 09:53 | 161.***.211.***

    추천 0

    아니그니까 샤워기틀면서 본다고?

  • 나빼고 다 행쇼  2014-09-07 09:50 | 164.***.249.***

    추천 0

    이거 이효리쇼

  • 띠드케익 맛있 ?  2014-09-07 04:29 | 143.***.215.***

    추천 0

    헐 이효리 왜저래 ㅡㅡ???

  • 산신령  2014-09-07 04:26 | 161.***.230.***

    추천 0

    서서본다는것두아니고뭐 ㅠㅠㅠ

12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첫경험하고 얼마정도 있어야 괜찮아져여? [1] 현우야 사랑해 778 09-05
8년지기 남사친이랑 그렇고 그렇게 됐어요;; [10] 슈비룽 2672 09-05
엄마가 남자친구에 대해서 물어봐염 [1] 히융히웅 996 09-04
아....산부인과검진받고싶은데... [5] 엄마엄마이것좀보세요 743 09-03
경구피임약...이것좀알려주세요 ㅠㅠ [2] amado 758 09-03
사귀고나서 스킨쉽>.< [3] 좋지아니한가 1142 09-03
가슴이 너무 작아서 ㅠㅠㅠ 슬퍼요 [3] 비온뒤맑음 766 09-02
남친이랑 진도문제로 싸웠어요 샤뿌잉 1188 09-01
자궁경부암주사는 언제쯤?? 선데이 649 09-01
스킨십을 너무 오픈한걸까요???ㅎㅎ [10] 꾸구끼ㅏ까? 1124 08-31
여자가 해주는 이벤트?! [8] 텔리토비 729 08-31
가슴이 너무 커서 걱정이에요ㅜㅜ [2] 마이웨이!!!!! 1290 08-30
남녀불평등, 조금 야한짤ㅋㅋㅋㅋㅋ [5] IMAGE 바스락앤락 5044 08-30
관계에 거부감이 들때에는? [6] sadystar 881 08-30
처음 관계하는게 아닌데 피가날수있나여? [10] 뭐래ㅎㅋ 894 08-29
재미로 보는 키스할때 꼴불견 남자,여자! [8] 쭈꾸미멍게 822 08-29
키스잘하는방법 이대로만 하면됨 ㅋㅋㅋㅋ [5] 그그렇다. 799 08-29
심장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서 미쳐여 [1] 글쓴님 932 08-29
보정속옷이라도 입을까.. [4] 윤미뢰 689 08-29
남친이랑 관계하는게 너무 싫어요.. [3] Ash Stymest 1384 08-28
저랑헤어지고 다른여자랑 잤대요. [6] 책읽는언어고자 788 08-28
사귄지 1년넘었는뎅.. 제 성욕이 사라진듯 ㅋ [3] 이상과현실사이 811 08-28
처음 피임약먹고난후에 생리불규칙 ㅠㅠ [1] 넌갑동이었어 776 08-28
자궁에 물혹...... [2] 나를사랑하기 599 08-28
결혼하고 나서 스킨쉽이요... 우리애기 718 08-2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