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역대급 드라마 캐릭터 ㅠㅠ 조선총잡이 한조 [1]

TV연예 > 드라마 제왕 치킨팝은너무맛있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127 주소복사

2014-09-06 07:21  |  61.***.217.***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조선총잡이 한조는 역대급 캐릭터ㅠㅠㅠㅠㅠ

배우가 그걸 만들어냈는데 작가가 잘 활용하지 못해서 아쉬워요.

충분히 더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었는데 아까워요.

그래도 마지막회까지 보면 아쉬운 점은 많지만 괜찮은 드라마라고 생각해요ㅋㅋ

조총 때문에 즐거웠어요ㅠㅠㅠㅠㅠ이준기 다음 작품에서 더 멋진 모습 기대할게요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짜증을 내어서 무얼 하나  2014-09-06 12:32 | 147.***.236.***

    추천 0

    감독판 블루레이 기대합니다ㅋㅋㅋ배우 팬덤뿐만 아니라 조총,특히 한조에 빠진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블루레이도 나오는거겠죠ㅋㅋ쩌는 스펙과 재편집 기대돼요

1

드라마 제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흑 운명처럼 널 사랑해 종방연 현장.. IMAGE 155cm/45kg 1086 09-06
괜찮아사랑이야 어제 왜이렇게 슬픔..&g... [1] IMAGE 포스트잇을 붙였다 떼었을때 남는것 704 09-05
하.. 마마 11화 예고편 보고 나만 빡... [1] 멍뭉아 621 09-05
조선총잡이 후속 드라마 아이언맨 한은정 합류 응아마려운이기분은뭘까 638 09-05
왔다 장보리 이유리 비열하게 연기하는것 ... [2] IMAGE 신동엽신 1183 09-05
조선총잡이 종영 소감 IMAGE 은하철도구부려 690 09-05
괜찮아 사랑이야 도경수 연기 대박이었음.. [1] IMAGE 갱수터알매 788 09-05
조선총잡이 종영 IMAGE 하마삼킨아유미 625 09-05
드디어!! 달팽이커플~~ 운명처럼 널 사... [3] IMAGE 김니은 815 09-05
노다메 칸타빌레 한국 캐스팅은..? [1] IMAGE 빅스의노예 779 09-05
미드 브레이킹 배드 시즌1 [4] 반반무마니줘 840 09-05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패션, 티입어도 ... IMAGE 췌켓췌췌켓 1677 09-05
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잼나여? [3] 천호동올라야 749 09-04
괜찮아 사랑이야 13회 공효진이 조인성을... [1] IMAGE 도라이버몽 773 09-04
운명처럼 널 사랑해 마지막회네요........ IMAGE 행복미첨 1293 09-04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 정지... [1] IMAGE 자몽듀세여 779 09-04
드라마 아이언맨 티저보고... ㅋ IMAGE #미련을추하다여기지말것 1133 09-04
mbc 오만과 편견 드라마 캐스팅 김아중 유력 IMAGE 125도 747 09-04
김태희 중국드라마 서성왕희지 [1] IMAGE 나류밍이 1028 09-04
연애의발견 남하진 성준.. 개사기캐 IMAGE 살구좋아하면 나랑살구 2081 09-04
유나의거리 진심 너무 재미나요 송 만 세 685 09-04
연애의발견.. 저만 보기힘든가요?? ㅠㅠ [2] 어디한번먹어볼까 660 09-04
새벽까지.. 왕좌의게임 [3] 솜면봉 817 09-04
일드 아이보우 범인들 (스포 주의) IMAGE 8/25/42kg/R=VD/반드시된다! 845 09-04
최지우 권상우 유혹,. 오해좀 그만해라 ... IMAGE 마시쟈조 744 09-0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