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바람피다걸린여친 이해해주는남자.. [4]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먹는건 이렇게 먹는겨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317 주소복사

2014-09-05 22:05  |  220.***.13.***

 

...제 얘기에요...

 

제가 남친친구랑 몰래 만나다가 ... 남친한테 걸렸거든요..

 

바람피다걸린여친 이해해주는 남자는.. 제남친밖에 없을거에요...

 

다 괜찮다네요,... 돌아오기만하면 용서해준대서.. 다 정리하고 다시 돌아갔습니다 ㅠㅠ...

 

남친이랑 결혼하고싶어요.. 이번일로 감동 받았거든요 ㅎㅎ..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  2014-09-05 22:17 | 166.***.201.***

    추천 0

    남친 호구? ㅋ

  • 대바악  2014-09-05 22:14 | 129.***.153.***

    추천 0

    바람난 여친이랑 다시 왜 사기지 ㅋㅋㅋㅋ

  • 앞짱구  2014-09-05 22:11 | 61.***.126.***

    추천 0

    님 잘해야겟네여진짜

  • 구미정  2014-09-05 22:08 | 137.***.96.***

    추천 0

    헐 ㅋㅋㅋㅋㅋㅋㅋㅋ남친님대단

1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헤어지고나니까 이별가사.. IMAGE marielove 944 09-05
바람피는 남친 증거잡았어요 신박드의모험 934 09-05
말로만듣던 오피스와이프? [6] 나귀엽징 1123 09-04
다른 여자 있는데 왜 이혼안하는거져? [4] 하이룽 720 09-03
남자들은 거의다 바람피나봐요? [6] 우리같이해요 1084 09-02
남친 바람기 확인하는 방법!! [5] IMAGE B급인생 811 09-01
엄마가 바람을 피우는것 같아요. [11] 삼겹살 항정살 1007 08-30
저 임신중인데 남편이 바람피웠네요.. [13] 울보야안녕 974 08-29
바람난 전남친 잘가~ [7] 칸쵸칸쵸 1075 08-29
바람핀 남편이 하는말이래요 [10] IMAGE 이쁜공주 1149 08-29
남편 or 아내가 바람피는 이유 [3] 너가빛이라면 1119 08-28
장거리연애중인데 남친이 바람날거같아요ㅋㅋ [3] 보리팬1호 1021 08-28
바람필놈들은 어떻게 해서든 피나요??? [7] 실과 바늘 932 08-28
남자들은 한번씩 바람피나요??? [2] Apinkbm 716 08-28
화목한가정에서 크면 바람안펴요? [2] 뽀뽀뽀뽀 711 08-28
임신한 와이프는 안중에도 없니? [1] 저쪽나라 859 08-28
전여친이랑 바람난 남친 죽여버리고싶어요. [12] 롱메롱메룽 1210 08-27
바람은 왜피는거야 대체 ㅡㅡ [2] 호이호이호잇 867 08-27
저는 유학생인데.. 남친바람이 의심되요.. [7] 고양이덕후 678 08-27
남자친구가 연락이 없어요 ㅠㅠㅠㅠ [3] 게살버거짜응 589 08-27
내 친구랑 바람난 인간아 [4] 식어버린사랑 970 08-27
ㅋ남친이 바람났을때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1] 개양귀비 748 08-26
제 친구가 남친바람현장을 봤다는데요 [10] 니가 웃으면 나는 좋아 623 08-26
이거 바람둥이 맞나여????????????? [4] 박어o 805 08-26
남자친구 바람피는지 테스트 ㅋ.ㅋ [5] IMAGE 데이지 6234 08-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