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이번엔 타블로! 태양 눈코입 타블로 커버프로젝트! 원곡보다 더 좋은 듯 ㅠ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겸디디딩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311 주소복사

2014-06-26 16:39  |  120.***.105.***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태양 눈코입을 yg가수들이 속속 재해석을 하고 있어요.

악동뮤지션에 이은 두번째주자는 바로 타블로 눈코입이랍니다.

하.. 영어 랩으로 구성되어있고 어두운 분위기가 진짜 대박..

커버버젼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 태양 확실히 밀어주려고 그러는듯..

전형적인 래퍼의 색깔을 드러낸 것 같아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청소년에게는 어울리지 않을 듯한 효민 나... IMAGE ^^X1000000000 1538 06-26
정준영 틴에이저 티저이어서 뮤비공개!!!... IMAGE 먼디잉 1330 06-26
자연미인 박신혜 셀카 사진 모음모음!! [1] IMAGE 좋 아보여 3329 06-26
솔로 효민 나이스바디 컴백 1인 2역으로... [1] IMAGE 한예슬=나 1887 06-26
박수진 먹방~ [1] IMAGE 퍼스트엔절 3556 06-26
유이 다이어트 자극사진 전후가 다르당.. ㅠㅠ [1] IMAGE 관절장애 2084 06-26
바바라 팔빈과 에릭남 인증샷 [1] IMAGE 사과나무 1447 06-26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김미영 안경... [1] IMAGE 그건 그래 3483 06-26
빅맨 이다희 머리 단발이 진리인줄 알았는... IMAGE 당신들이내가3년간받은메달과트로피 1813 06-26
에릭남과 미란다커 셀카 [1] IMAGE 훈녀 1539 06-26
베이비카라 생방송 진출자 결정?! 오늘밤... [1] IMAGE 보람차게살고싶다 1222 06-26
긴머리였던 박수진 셀카 [1] IMAGE 졸라맨 1960 06-26
지드래곤 팬서비스하나는 갑.. 심장어택조심! [1] IMAGE 잘 될거라는 확신 1804 06-26
김성은 마이크로운동으로 다져진 몸매 인스... [1] IMAGE `후르트링 2445 06-25
전효성 볼륨 bbbb 다이어트 자극사진이네 IMAGE 얄라뽕따이2 1804 06-25
일하는 남자가 섹시한 남자?! 1박 2일... IMAGE 나보면살빼라고타일러줘 1744 06-25
김연아 셀카! 점점 더 이뻐짐 ㅠㅠ 연애... [1] IMAGE 고수니 2197 06-25
카라 니콜 인스타그램 셀카사진 업데이트 ★ IMAGE 그만처먹자 1534 06-25
설리 레전드 움짤사진, 호불호따위는 안갈림 [1] IMAGE 알바왕 4100 06-25
피애스타 재이 사진, 다음 컨셉도 섹시?... [1] IMAGE 그 사소한부탁도 짖궂은장난도.. 3671 06-25
오연서 셀카사진 겨울이당! [1] IMAGE 셰인 1026 06-25
에릭남 인스타그램 상큼짱 [1] IMAGE 레전드오브여신 1892 06-25
야노시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랑이 [2] IMAGE 결혼할래요 1689 06-25
보이프렌드 동현 머리색 사진 특이하당~~ IMAGE Han- 2565 06-25
에이핑크 홍유경 탈퇴, 멤버들이랑 잘지내... [1] IMAGE 암흐갓듀 2701 06-2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