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가슴이 너무 작아서 ㅠㅠㅠ 슬퍼요 [3]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비온뒤맑음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65 주소복사

2014-09-02 00:45  |  218.***.123.***

가슴이 너어무... 진짜 심각하게 작아서 슬픈건 당연하지만

이제는 자존감까지 낮아져서 우울해요...

수술이라도 할까 생각인데

수술하신분~~ 어떠세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다시태어날거야  2014-09-06 19:54 | 219.***.227.***

    추천 0

    수술뽐뿌지대로

  • 텅텅텅  2014-09-06 18:03 | 221.***.209.***

    추천 0

    수술하고싶다

  • 보9O%  2014-09-06 17:27 | 169.***.238.***

    추천 0

    ㅎㅎㅎㅎㅎㅎㅎ그냥 있는대로 사는게최고

1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이랑 진도문제로 싸웠어요 샤뿌잉 1188 09-01
자궁경부암주사는 언제쯤?? 선데이 649 09-01
스킨십을 너무 오픈한걸까요???ㅎㅎ [10] 꾸구끼ㅏ까? 1124 08-31
여자가 해주는 이벤트?! [8] 텔리토비 729 08-31
가슴이 너무 커서 걱정이에요ㅜㅜ [2] 마이웨이!!!!! 1290 08-30
남녀불평등, 조금 야한짤ㅋㅋㅋㅋㅋ [5] IMAGE 바스락앤락 5039 08-30
관계에 거부감이 들때에는? [6] sadystar 880 08-30
처음 관계하는게 아닌데 피가날수있나여? [10] 뭐래ㅎㅋ 894 08-29
재미로 보는 키스할때 꼴불견 남자,여자! [8] 쭈꾸미멍게 822 08-29
키스잘하는방법 이대로만 하면됨 ㅋㅋㅋㅋ [5] 그그렇다. 798 08-29
심장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서 미쳐여 [1] 글쓴님 931 08-29
보정속옷이라도 입을까.. [4] 윤미뢰 689 08-29
남친이랑 관계하는게 너무 싫어요.. [3] Ash Stymest 1383 08-28
저랑헤어지고 다른여자랑 잤대요. [6] 책읽는언어고자 788 08-28
사귄지 1년넘었는뎅.. 제 성욕이 사라진듯 ㅋ [3] 이상과현실사이 811 08-28
처음 피임약먹고난후에 생리불규칙 ㅠㅠ [1] 넌갑동이었어 776 08-28
자궁에 물혹...... [2] 나를사랑하기 598 08-28
결혼하고 나서 스킨쉽이요... 우리애기 718 08-28
연애초기 키스 얼마나 자주 하세요? [2] 벼리벼라별별12 1210 08-27
이틀전에 첫경험을 했는데요 ㅠ0ㅠ 소세지덕후 813 08-27
생리중에 자꾸 끝났냐고 물어보는 남친 ㅡㅡ 따뜻한봄날같은♡ 753 08-27
출근하자마자 피곤해 @.@ 그냥회사원 580 08-27
자꾸 외국인 남자만 눈에 들어와염,.... [8] 익명여자 991 08-27
스킨십 진도.. 평균이 어느정도죠??ㅠㅠㅠㅠ [12] 이리와방55 3350 08-26
남자친구랑 첫경험했는데용 -3-..... [2] 열무 비빔면. 1007 08-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