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솔로생활이 긴사람이요? [3]

사는이야기 > 화려한 싱글 오늘도맑음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16 주소복사

2014-09-01 23:48  |  143.***.157.***

저처럼 솔로생활이 좀 긴편인사람이요ㅜㅜㅜ

주위에서 사람들이 소개팅 해준다는데

다 거절하고... 그냥 편한사람?이랑 연애하고싶은데

막상 또 아무나 만나긴 싫고 ㅜㅜㅜ 연애하려고 보니까

주위에는 아무도 없고...ㅜㅜㅜㅜ 슬픈현실이에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김랄?  2014-09-02 15:52 | 158.***.93.***

    추천 0

    나도 소개팅쩜..ㅠㅠㅠㅠ흐규

  • 까똑  2014-09-02 15:49 | 116.***.75.***

    추천 0

    더 나이먹기전에 연애 ㄱㄱ

  • 초보  2014-09-02 15:46 | 119.***.78.***

    추천 0

    연애 안하면 그냥 혼자 인게 제일 편해요..... 그냥 재지말고 아무나 만나세요!

1

화려한 싱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나도 남자친구랑 같이 운동하고싶다.ㅠㅠㅠㅠ [1] 풀잎같은인형 723 09-01
모태솔로라는 말 정말 싫어요. 루민내껀데ㅎㅎ 699 09-01
연애코치해줄언니 구해용...! 심리치료사 726 09-01
이십대 끝자락... [2] 8월26일 727 09-01
남자 만날 시간이 없어요!!! 진심. 얼렁이 822 08-31
이런 여자가 될래요ㅋㅋㅋ 연상녀의 패기랄까ㅋ IMAGE 복숭아나무 위에 올라간 여우 한마리 988 08-31
남자대하는방법이 너무 서툴러요.. 타일러박사 856 08-31
좋아하는사람이 안생겨요... 우리는ㅜ 794 08-31
연애포기.................멘... [2] 마비아 900 08-30
남자만날시간이 없습니닷..켁 쇼발쉬발슈발사발면 609 08-30
소개팅어플하는 사람 이해가 안됨 참붕어싸만코♥ 996 08-30
연애하고싶은데ㅡ [3] 난유령뿅 821 08-29
남자솔로,여자솔로의 차이ㅎㅎ 남녀차이 웃기다 IMAGE 달이떴다고 전화를 주시다니요 731 08-29
싱글런 가시는분 있나요? 같이가실분ㅋ IMAGE 매드 포 갈릭 782 08-29
소개팅..그만 하려구요 사람이꽃보다 696 08-29
저 드디어 남친 생겼어요! [2] 행복이오는날 725 08-29
남자들아 다 어디있니 [2] IMAGE 멘붕이얌 854 08-28
나도 같이 커플운동 하고싶다 흐규흐규...! [2] 파워먹는걸 535 08-28
남자친구사귀는방법이 책으로 있었으면 좋겠음. Lucas Piazon 906 08-28
친구한테 남자소개받았어요~! 여름이 간다 신난다. 708 08-28
술한잔 할사람 손! 뽕뽕이♥ 677 08-28
외로워!!!!!!!!!!!!!!! IMAGE 하랸카라멜 728 08-28
안녕하세용? 솔로탈출기념 글씁니다 ^^* 일곱남창희 628 08-27
소개팅하고싶어요ㅠㅠㅠㅠ [2] 마비아 862 08-27
내님은 어디에 있는걸까여 IMAGE 얼음동동 미숫가루 1000 08-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