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저같은 성격가지신분? 미리정해놓는성격.. [5]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쓰레기성용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75 주소복사

2014-09-01 19:03  |  221.***.219.***

 

저는 사람에 대한거든 물건에 대한거든 뭐든 미리 정해놔야해요.

 

당장 내일 입고갈 옷도 정해놓아야하고요.

 

이래야 마음이 조금 편안해지는 기분이거든요.

 

근데 문제는 닥치지 않을 일에 대한 대비를 너무 심하게 해요..

 

넘 예민해서 속병도 많이 앓구요.

 

이런 성격은 어떤식으로 바꿔가야해요??

 

너무 스스로 피곤하게 구는 성격인거같아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남궁민사랑행  2014-09-02 19:18 | 125.***.26.***

    추천 0

    ㅎㅎ 장단점이있죠..

  • 야채는사절  2014-09-02 17:49 | 156.***.32.***

    추천 0

    부러워요 저는 너무 둔해서 탈

  • 있는힘다해서  2014-09-02 15:49 | 141.***.126.***

    추천 0

    그런성격이 부럽 ㅎㅎㅎㅎㅎㅎ

  • 참깨와솜사탕  2014-09-02 01:06 | 219.***.148.***

    추천 0

    이런 성격은 어쩔수없는거같아요

  • 빽하나사주세요  2014-09-02 00:29 | 113.***.153.***

    추천 0

    제가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함..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공부하기 싫을때.... 미치겠어요 [7] IMAGE 빠라삐리뽕 787 08-31
제 인생 너무 재미없고 열정이 없어요 라미난봉꾼 925 08-31
친구 남친생기더니 변했어요 ㅋㅋ [10] 왜태어났니이 691 08-31
친구고민이에요; 이런성격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트넘앤메이슨 645 08-31
친구한테 돈빌려줬는데 못받고있어요.. [2] IMAGE dydtlsdl 915 08-30
살찐사람 죄인취급하는거 너무 화가나요 [5] 사막의 데저트 599 08-30
저 쇼핑중독인가봐요 ㅋㅋ... [5] 휘퀴휘퀴뿡뿡1 809 08-30
이상한 아줌마 때문에 기분잡쳤어요 완전!!!! [4] 도끼룩끼룩 869 08-29
이런성격 진짜 별로인거같아요 [2] 왜시간은빠르냐능 870 08-29
혼자있고싶을때 어떻게하세요..? [6] 닉세탁은잊지말아요 710 08-29
남자친구생겼는데 친구한데 거짓말했어요 떡볶이매니아 828 08-29
친구랑 절교할까생각중임 그CHAr랑해s. 743 08-29
한순간에 친구들 사이에서 왕따됐어요. [2] 우리 나라 725 08-28
교통사고가 났어요. [2] 힐링콜 891 08-28
친구땜에 개빡침. 와..이런친구 어떻게 ... 좋은영향 631 08-28
대학생고민좀 들어주세요... 덩구녕 688 08-28
쇼핑몰 반품이요!!! 빡침주의!!!! [2] 럭키걸88 820 08-27
친척이랑 연끊었어요 [3] 스윙마베베 964 08-27
연락없는친구때문에 스트레스받음 [3] Cherish :) 556 08-27
남자친구랑 여행가기로 했는데.. [6] 부탁해유 839 08-27
전학왔는데외로워요 [3] 황금무지게 620 08-27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했는데 고민이 많네요 작은우주 851 08-26
전과했는데 동기들이랑 어울리기 힘드네요.. 니가 너무 예뻐서 그래 592 08-26
전학왔는데외로워요 황금무지게 336 08-26
이거....우울증 인가요? 태희여자 665 08-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