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자들은 헤어지고 후회해요? [10]

사랑이야기 > 멀어진 놈놈놈 데이지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754 주소복사

2014-09-01 11:37  |  59.***.236.***

오백일넘게 사귄 남친있었는데 장병때 헤어지자고 하더라구요;;;

되게 아껴주고 애기 다루듯이 했던 사람인데

갑자기 이별통보해서 어이없었지만 친구들 덕분에 저는 잘 살구 있구요

지금은 제대하고 시간 많이 흘렀는데 후회할까요?

후회했으면 좋겠어요사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0건)

등록
  • 나보면망상추천해달라해줘  2014-09-02 08:59 | 161.***.239.***

    추천 0

    기다리면 시간낭비 감정낭비에요 이제라도 헤어지자고하는걸 감사하게 생각하길....

  • 2013.04.05  2014-09-02 03:48 | 137.***.131.***

    추천 0

    ㅇㅂㅇ....... 저랑같은상황.... 군대간남친이 헤어지자고하는데 저정말 기다릴수잇어요 ㅠㅠ 어쩜 좋아요 ㅜㅜㅜㅜ

  • 김준면양말빠는사람  2014-09-01 22:27 | 134.***.113.***

    추천 0

    당연히 하죵 !!!!!!!!!!!

  • 나는지금아무생각이없다  2014-09-01 17:06 | 58.***.25.***

    추천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거에요 분명

  • 현기증난단말이에여  2014-09-01 17:03 | 119.***.80.***

    추천 0

    정말 좋아하면 후회는하지만 본인이 헤어지자고한것이니 연락이오지는않겟죠

12

멀어진 놈놈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자친구 전역선물 뭐해주죠?ㅎㅎㅎ [2] 꾸리찌바 982 08-31
부담되서 헤어지자고 한사람은 너밖에 없을거야 [1] christal111 1068 08-31
연락 자주안하는 군인남자친구ㅠㅠ [2] 연애하고싶다 1215 08-30
남친 군대 빨리 보내는 방법;;;; 어이... IMAGE 연애의 방성준 979 08-30
어이없는 군인남친의 선임ㅡㅡ [3] kcj365 872 08-29
멀어진 사랑..짝사랑 공감...ㅠㅠ 파워FM 925 08-29
논산 훈련소 주소!!!!!!!! 내사랑꿈틀이 828 08-29
군대가기전에 차였네요...하하 타락천사 693 08-29
잘지내라 군인남친아. 빵먹고싶으다 866 08-28
남자친구한테 보여주세요! 군내가혹행위대처법.. IMAGE 스펀지밥밥 731 08-28
이제 곧 군대갈 남친이 내가 하고싶은대로... 요정의 탄생 623 08-28
군인남친이 점점 멀어지는 기분 ㅋㅋ [4] 발꾸락 977 08-28
전역하고 연락끊은 나쁜 넘 [3] IMAGE 미슈가루 1010 08-28
남친 곧 군대 갈날이 다가와요.... 파란구름 833 08-28
1년정도 기다리고 있는데... 군인남친 ... [2] SOAKED INTO LIGHT 790 08-27
구남친이 군대간다고 연락왔는데요 라라라유후 864 08-27
군인남친이랑 헤어졌어요 쏨앤뚱맘 983 08-27
소포 보낼껀데용!!! 뭐가 조으까염? 거울이야기 934 08-27
편지답장 왜 안해.... 뚱이좋아 801 08-27
군인한테 차이는 여자는 문제있다는데 ㅡㅡ; 달링달링 901 08-26
군인남친이랑 전화로 싸웠어요 ㅠㅠㅠ휴 [2] 이리와방55 856 08-26
맹호부대주소좀 알려주실분 ㅠㅠ 없나여? 김프릉프릉 1094 08-26
장교는 주말에 나올수 있지 않나요~? 멋쟁이숙녀 849 08-26
결국엔 헤어지자고 했지, 파란여시 707 08-26
(연애카톡) 군인남친 전역하고 변함류.jpg IMAGE 모시모시삼베삼베 1113 08-2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