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고부갈등!! 저는 이렇게 극복했어요^^ [2]

사랑이야기 > 결혼/시집/친정 사과통조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08 주소복사

2014-08-31 19:19  |  202.***.87.***

 

 

31살 여자인데요.. 제가 원래 고부갈등이 좀 심했어요.

근데 제가 어머님께 그래도 되도록 맞춰드리고~

또 가끔 애교도 부리면서 했더니

이제는 좀 덜해졌어요 ㅎㅎ

가끔 며늘아가 하면서 챙겨주시는것도 생겼구요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바나나나아몬드쥬스  2014-08-31 22:36 | 168.***.40.***

    추천 0

    역시 애교인건가...ㅋ

  • 박경RI  2014-08-31 22:21 | 121.***.218.***

    추천 0

    멋져요 +_+

1

결혼/시집/친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예쁜 웨딩드레스 사진 모음 ^^ IMAGE 강동원꼬 908 08-31
예비시댁 가는데요 선물로 뭐가 좋아요 추... [4] 혜찐찐 1043 08-31
철없는 새언니.... 정말 답답합니다 [2] 호이호이 1043 08-30
예비신랑이 프로포즈를 안해요 ㅠㅠ [1] 잇힝어떻게 1020 08-30
평소에 부모님 용돈.. 얼마드리세요?? 트레이드마크 719 08-29
결혼하신분들!!!!!!!!! [2] 운동해야지 759 08-29
결혼 예단 질문할게요! [1] 진짜별로다 885 08-29
이번 추석엔 친정 먼저가려구요~~ [3] 선의 신물 708 08-28
이번 추석.. 선물 뭐하져? 첫명절인데.. [3] 무구정광대다라니경 586 08-28
결혼하고 첫명절인데.. 친척어른들 선물 ... [2] IMAGE 내가누군지알려고하지마 1149 08-28
아찔한 신혼부부 웨딩사진! 대박임! [14] IMAGE 으으으리리리 1109 08-28
추석여행떠나자는 남편^^ [9] 사과쿠키 649 08-28
남친 누나 선물해주려구요 [6] 거짓 990 08-28
시월드..ㅠㅠㅠ너무 힘들어요 썸띵 805 08-28
혼수하는 걸로 고집피우는 신랑 ㅡㅡ [2] 달마너는love 719 08-27
대출받아서 신혼집마련하는거..어떻게 생각... 후덕녀 638 08-27
결혼자금 집에서 얼마나해주세요? SBS PD 772 08-27
시댁전화하기싫어죽겠어요진짜 봄이오면 922 08-27
결혼자금말이에요 [1] 아수쿠림 600 08-27
남편월급때문에 짜증나요 저물어가는하늘빛 708 08-26
시어머니 추석선물 뭐해드리죠??ㅠㅠㅠ [2] 그래그랭 739 08-26
가족호칭고민이에요 ㅠㅠ...시댁문제ㅠ [1] 오늘새벽 726 08-26
남편의 효도방법 21danfy 799 08-26
만삭 장거리 운전 괜찮아여? 아침의인사 1269 08-26
남편이 미울때 다들 어떻게 하세요??? 니얼굴에캔디 865 08-2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