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생활의지혜

  • 생활의지혜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집안 애완동물냄새제거방법이에요~유용정보^^

생활의지혜 > 살림의 여왕 남주니사랑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78 주소복사

2014-08-31 16:18  |  168.***.72.***

실내에서 애완 동물을 기르는 가정이 많죠^^

그렇게 되면 실내에서 퀴퀴한 냄새가 나게 마련이지요....ㅠㅠ

이럴 때 한지에 소다를 싸서 애완 동물의 집 밑바닥에 넣어 두면 효과적이에용~

실내에 오줌을 쌌을 때도 소다는 한몫을 톡톡히 해낸답니다 ㅎㅎ

우선 오줌을 휴지나 걸레로 닦아내고 그 위에 소다를 조금 뿌려 두세요.
그런 다음 잠시 후에 청소기로 소다를 빨아들이면 오줌 냄새가 말끔히 사라집니다....

카펫에 오줌을 샀을 경우 휴지나 걸레로 닦아내고 나서

그곳에 식초를 뿌려 주면 냄새가 나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로 잘 닦은 다음에 말리면 카펫에 얼룩이 생기지 않아용^^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살림의 여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환풍기청소는 이렇게 해보세여 유후 -3- 수요일좋아 951 08-31
전기절약 방법~ 요건 인쇄해서 붙여두는 센스ㅋ 와그작와그작 893 08-30
비오는날 빨래 말리기~ 어렵지 않아요! 누룽지맛사탕 1109 08-30
올리브쇼 남성렬셰프의 20분 삼겹살수육만... IMAGE 아이유를조아해 1545 08-30
장마철 곰팡이관리비법^0^ wonderJJJ 820 08-30
너무 힘든 카페트청소..이제 쉽게하세염~~ 그만조아행 950 08-29
세탁기,냉장고 등 가구 도장이 벗겨졌을때... 짤방주세요 1184 08-29
오래된 서랍장, 시트지로 재탄생!!! 정병희히히히 1095 08-29
비누절약방법 요러케 해보시어요 ㅋㅋ 죠스바머글랩 895 08-29
원두커피가루로 악취제거 해보세요^_^ IMAGE 꼬로록♥ 964 08-29
원두커피가루로 악취제거 해보세요 ^_^ 꼬로록♥ 1035 08-29
화장실 거울 닦는방법! 쫄면과김밥 963 08-29
창문 깨끗하게 닦는 방법>< 치즈치즈해 1107 08-28
* 설거지 깔끔하게 하는법 * 엄기준기준 946 08-28
고기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은~~ 찬열이 여친 614 08-28
김 맛있게 굽기 !!!!!! -3- 최고가될꺼야 861 08-28
바퀴벌레 없애는법 !!! 내귀에모기 844 08-27
남편 셔츠 찌든때 세탁방법♡ IMAGE 코끼리코는ko 1068 08-27
줄어든 니트 늘리는 방법!!!! [1] IMAGE 토위룬납 1401 08-27
개미 퇴치하는방법입니다아:) 딸기춥파춥스 1126 08-27
젖은 운동화 말리는 팁! lovelymax88 1164 08-27
윤기나게 가구 닦는법~~~~ 수줍은 봄 1345 08-26
운동화 세탁법인데, 완전 쉬워용 '... IMAGE JYJ.K 1341 08-26
장농청소는 이렇게 해보세염 ^0^ 아메핫 1286 08-26
간단한냉장고 청소법이에요~~ ♬시크릿 1074 08-2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