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ㅋㅋㅋ 따끈한 닌자터틀 후기

TV연예 > 영화가 좋다 MARCO REUS.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24 주소복사

2014-08-29 18:17  |  143.***.50.***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을 남겨보자면 닌자터틀 후기는 별로 좋지 못합니다.

음 일단 스포는 안하지만 망삘이 조금 느껴지네요

미국에서는 흥행하고 속편제작도 결정이 되었다고 하는데

딱 마이클베이느낌의 싸구려개그와 트랜스포머를 보는듯한 느낌

액션씬은 재미있었지만 추억의 닌자거북이를 왜 영화로 탄생시켰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영화가 좋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가족의 빚때문에 찍었다는 노랑머리 이재은.. IMAGE 아빠저집에가고싶어여 1570 08-29
명량보고 ㅋㅋㅋㅋ 딱 생각난 후기는 (스포) 서럽도록생생한감각 580 08-29
개봉기대작 - 영화 메이즈러너 딜런 오브라이언 [1] IMAGE 워너비여신 1768 08-29
슬로우 비디오 차태현 IMAGE 곧세우마 금순아 938 08-29
대박... 진짜 머리좋은 분 같음 신세계... IMAGE 태어났을때부터예뻐 891 08-29
비쥬얼 폭풍.. 두근두근 내인생 강동원 ... IMAGE 단녀 992 08-29
영화예매순위 대학갈거야대학대학 677 08-29
정우성 이솜 마담뺑덕 포스터.jpg IMAGE 아왜맨날배고프지!!!! 879 08-29
비긴어게인 안녕헤이즐!!! 비긴어게인의 압승 [1] 363N99 872 08-29
개봉기대작!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IMAGE 럭스장인 1065 08-28
가볍게 볼만한 영화 족구왕 추천합니다 [1] IMAGE 으르렁컹컹 888 08-28
동화책 같았던 영화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1] IMAGE 워메이샤오 851 08-28
오늘개봉한 영화 닌자터틀 보신 분?? IMAGE 루한 루팡 1094 08-28
영화 패션왕 설리 프로모션 불참 [5] 해태평창수 751 08-28
영화 타짜2 홍보를 위해서 별걸 다하는 ... [2] IMAGE 덕질은 셀프 837 08-28
홍보도 특이하게 하는 오피스괴담 마녀 홍... IMAGE 와이지 1164 08-28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IMAGE soyz 744 08-28
영화 지슬 IMAGE 크리스마스성애자 1131 08-28
영화 시간이탈자 이진욱 출연확정이라네요! [3] IMAGE 보람차게살고싶다 768 08-28
영화 마터스 천국을 보는 눈 [4] ?뽐잭녕퉤뱀겸 997 08-28
2014 추석특선영화 [3] IMAGE MALEFICENT 1228 08-28
명량 도도 피카츄 닮은듯 ㅋㅋㅋㅋㅋㅋ IMAGE 가 오 나 시 1170 08-28
어떤 블로거분이 올려준 더 시그널 해석 IMAGE 김우빈 여자친구될 사람 1391 08-28
비긴 어게인 진짜 강추.... 모든걸 음... 도 덕 690 08-27
보면 기분이 나빠질 정도의 하드고어 무비... IMAGE 울까미죠아 3638 08-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