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애정표현 잘 안 하는 남자친구 ㅜㅜ [11]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여자들만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39 주소복사

2014-08-29 02:20  |  203.***.76.***

사귄지 이제 3주정도 된 커플인데

표현을 너무 안해줘요 ㅜㅠ

자기는 원래 표현같은 거 잘 못한다고 하는데

그래도 좋아하는 여자라면 부끄러워도 말은 하지 않아요?ㅠ

남자친구가 저를 안좋아하는걸까요,?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1건)

등록
  • 토익왕 김핑퐁  2014-08-30 10:02 | 118.***.216.***

    추천 0

    맘이부족..???

  • 톡하지마요  2014-08-30 04:50 | 141.***.56.***

    추천 0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면 하쥬....

  • 으갸그그으긍  2014-08-29 23:29 | 221.***.192.***

    추천 0

    난 진짜가분나쁠듯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덧쿠의상상은현실이된다  2014-08-29 23:16 | 143.***.16.***

    추천 0

    그런거 말 안하면 나중에 진심 싸움 ㅠㅠㅠ 대판으로 ㅠㅠㅠ

  • 물쳐먹는하마  2014-08-29 18:05 | 129.***.223.***

    추천 0

    왜이렇게 표현을 안? 냐고 좋으면 좋다라고 말을 해달라고해요 ㅠㅠㅠㅠ

123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 연락 기다리는거 힘들어여... [3] 지영이24 918 08-28
남자들은 왜 다들 변하는거죠?... [4] 됴아됴앙 731 08-28
남친한테 기념일 선물로 앨범만들어줄거에용! [11] 아름답고 바르게 842 08-28
남친사생활존중해야하는 이유를 모르게써여.. [5] 푸우 애비 834 08-28
바스코랑 남치니랑 닮았어!!!!!헐 [5] IMAGE chic18 935 08-28
드디어 솔로탈출!!! [10] 서천애교 617 08-28
남자친구 생일파티 해줬어영 >.< [2] IMAGE 댓천! 886 08-27
혼자연애하는기분이에요.....스트레스잔뜩.. [12] 인스타그램 936 08-27
여성스러워지는법좀 알려주세용....ㅎㅎ [10] 제 이름은 쿨워터 696 08-27
완전 상남자 스타일 남자 어때영? [3] 섭섭한... 997 08-27
에네스 돌직구... 한국여자특징이래염.. [13] IMAGE the catcher in the rye 1061 08-27
내남친 최고얌 [3] 기분나쁨 897 08-27
원빈닮은꼴 내남친♥ [8] Irene♥ 771 08-26
연애할때 데이트비용 남친이 다내는게 미안... [14] 벚꽃모찌 802 08-26
한달에 남친 몇번 만나세요?? [8] 빠라삐리뽕 983 08-26
생일선물 추천해주세요!!! 급함! [7] forever포에버 601 08-26
알콩달콩 남자친구님 -3- [3] 뻐꾸기둥지 655 08-26
백수 남자친구.. 언제까지 이해해야하지 [3] 김꼬끼 1013 08-25
오늘 남자친구랑 데이트하는날이에용! [9] 시에스타 739 08-25
드디어 연애시작했습니다...축하해주세영♥ [10] IMAGE 이러다불날라 604 08-25
남자친구랑 싸우고 화해할때 누가먼저해여? [11] 권지용내꺼 961 08-24
데이트 코스 말이에요 ㅠㅠ [8] ㅇㅅㅇ 884 08-24
여친이 회사땜에 힘들때 어떻게하나요.. [5] 곰팽이 1078 08-23
고백 받았어욤>< 줄리엣82 924 08-23
남자친구한테 서운해요.. ㅠㅠ [11] 수지설리한가인 627 08-2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