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새남친 만남!!! [3]

사랑이야기 > 이별 그 후 아몬드프렛즐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35 주소복사

2014-08-28 19:18  |  118.***.107.***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진짜 힘들었거든여

근데 아는언니들이 클럽가자해서 따라갔는데

거기서 진짜 키크고 매너남을 만남!!!

그러다 잘되서 남친까지 ㅎㅎㅎㅎ

지금 완전 햄볶아요 ㅎㅎㅎ

다들.. 힘내셍 금방 좋은남자와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난유령뿅  2014-08-28 23:46 | 165.***.43.***

    추천 0

    나도 클럽가볼까나ㅋㅋㅋㅋㅋㅋ

  • 우울행..  2014-08-28 23:29 | 154.***.69.***

    추천 0

    부럽네요 ㅎㅎㅎㅎ

  • 짱짱걸  2014-08-28 21:22 | 124.***.124.***

    추천 0

    부럽.......

1

이별 그 후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제대로 잠수이별당한듯 ㅋ [5] IMAGE 사랑스런나의조이 1340 08-28
10살차이커플 이별후 네이트판에 올라온 글.. [6] IMAGE 세빛둥둥섬 2668 08-28
헤어졌어요... 노란종달새 880 08-28
하루하루 힘드네요.. 청순가련해 897 08-28
너무 보고싶어요.... [3] VIVIEN 633 08-27
이별후에 제 물건 돌려달라고하면 좀 그래... [2] 어흥곶감 908 08-27
이별방법..어떤식으로 하시나요... 애봉이언니 683 08-27
이제는 그만 놓아야 할때가 된것 같은데... 유지 884 08-27
너무 힘들어요 ㅠㅠ 평화로운세상 803 08-27
꿈에서라도 보고싶다............... IMAGE sang738 752 08-26
구남친 못잊겠어요.. John Legend 855 08-26
헤어질때 하는말중 가장 가슴아팠던 말.. [11] IMAGE 레이니월드 1642 08-26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는데.. 펭귄아가자 1192 08-26
전남친 .... 옆에는 다른 여자 블랙아이즈 999 08-26
헤어지고 난 후 어떻게 잊으세요??ㅠㅠㅠ [2] 오빠달려 1100 08-25
헤어지고 다시 만나도 헤어지게되나요..? 어두운밤인것같아 1285 08-25
안좋게 헤어진경우엔 후폭풍 없겠죠? 미노마이노미노 2166 08-25
미련 없이 가세요 짱짱걸 802 08-24
잠수 이별 당했어요 ㅠㅠ 1116 08-24
자꾸 눈물이 나요ㅜㅜㅜㅜㅜㅜㅜㅜ [2] @김민율@ 726 08-23
헤어진지 1년 넘엇어요 ㅇr르ㅁ1 931 08-23
헤어진후 이별극복 어떻게 하세요,, [3] 반휘혈 873 08-22
구남친이 저 몰래 제 아이디로 네이트온접... [10] 는 제꺼예요 776 08-22
헤어지고 연락없는 남자.. 끝인거죠? [3] 물병 2335 08-21
이별후 여자심리는 다 똑같나봐요 [7] 굳바이 1578 08-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