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장거리연애중인데 남친이 바람날거같아요ㅋㅋ [3]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보리팬1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022 주소복사

2014-08-28 18:04  |  111.***.62.***

 

이런생각 안하려고 마음 계속 다잡는데..

 

남친이 일때문에 부산으로 이사갔고 저는 일산이에요.

 

솔직히 이상태로 얼마나 사이가 유지될수있을지.. 걱정이 되요 ㅎㅎ

 

남친은 결혼할 나이도 됐고 전 아직 너무 어리고.

 

이러다 바람날거같아서 걱정이에요..

 

그냥 헤어져버리는게 마음편할거같기도 하구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누가니가네가내가  2014-08-29 15:05 | 113.***.189.***

    추천 0

    헤어지세요

  • 슈가당  2014-08-29 11:46 | 123.***.111.***

    추천 0

    그렇게 불안감속에 하는연애는.....오래가기힘들죠

  • 누가 꽃  2014-08-29 10:51 | 147.***.112.***

    추천 0

    그게 편하면 헤어지삼

1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바람필놈들은 어떻게 해서든 피나요??? [7] 실과 바늘 934 08-28
남자들은 한번씩 바람피나요??? [2] Apinkbm 718 08-28
화목한가정에서 크면 바람안펴요? [2] 뽀뽀뽀뽀 712 08-28
임신한 와이프는 안중에도 없니? [1] 저쪽나라 859 08-28
전여친이랑 바람난 남친 죽여버리고싶어요. [12] 롱메롱메룽 1212 08-27
바람은 왜피는거야 대체 ㅡㅡ [2] 호이호이호잇 869 08-27
저는 유학생인데.. 남친바람이 의심되요.. [7] 고양이덕후 678 08-27
남자친구가 연락이 없어요 ㅠㅠㅠㅠ [3] 게살버거짜응 589 08-27
내 친구랑 바람난 인간아 [4] 식어버린사랑 971 08-27
ㅋ남친이 바람났을때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1] 개양귀비 752 08-26
제 친구가 남친바람현장을 봤다는데요 [10] 니가 웃으면 나는 좋아 623 08-26
이거 바람둥이 맞나여????????????? [4] 박어o 805 08-26
남자친구 바람피는지 테스트 ㅋ.ㅋ [5] IMAGE 데이지 6240 08-26
결국 딴여자 생겼더라 [8] 검정고무신 918 08-26
바람핀 남친 용서하고 만나시는분 계신가요? [2] E글스 1342 08-25
어장관리남 특징... 기가막히네요 진짜 ㅡㅡ [7] 복숭아 바구니 3531 08-25
남친 바람 피는꿈꿨어요.. 설마 현실로? [4] 바닐라라떼. 1170 08-25
바람난 아내.. 전 어떻게하면좋을까요 [3] dkdld7777 1183 08-24
전남자친구 바람 [1] 달려라하니 863 08-24
남편이 바람필때 나타나는 징후들!!!! [2] IMAGE 덩기덕쿵더더더덕 1967 08-23
남친,남편 바람피는 증거 잡아내는 방법 ㅋㅋㅋ [3] 몰라싫어 953 08-23
바람피는 남친 어떻게 알아채셨어요..? [5] 테일러 스위프트 1041 08-23
엄마가 다른 남자가 있는것 같아요 ㅠㅠ [3] 앞짱구 659 08-23
아내가 임신하면 남자들은 100% 업소에... [4] IMAGE 는 제꺼예요 1421 08-22
바람피는 남친 의심될때ㅋㅋㅋ [11] 짜장인듯짜장아닌간짜장 965 08-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