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카톡 프로필 사진이 뭐길래... [13]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오렌지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202 주소복사

2014-08-28 05:36  |  157.***.202.***

아 짜증나 죽겠음

카톡 프로필 사진이 뭐길래 ㅡㅡ.....

지 사진 안해놨다고 무슨 ㅋㅋㅋ 자기를 좋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다면서

ㅋㅋㅋㅋ에휴..

무슨 고딩인 애들이 사귀는것도아닌데 머리아파!!!!!!!!!!!!!!!!!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3건)

등록
  • 하하친구 강태풍  2014-08-29 12:25 | 169.***.189.***

    추천 0

    스트레스 안받으려면 그냥 하나 걸어줘요 ㅋㅋㅋ 별것도아닌데

  • ?이  2014-08-29 11:54 | 163.***.226.***

    추천 0

    그냥 대충 아무거나걸어줘요...

  • 진기얘내걔섀랭해  2014-08-29 11:51 | 211.***.73.***

    추천 0

    그런걸로 스트레스 준다고 생각만하면 짜증.........

  • 먼지가 되어 날아 가야지  2014-08-29 06:40 | 115.***.139.***

    추천 0

    나이도 성인인데 그런걸로 그러면 진짜 머리아픔 ㅎㅎ

  • 토익왕 김핑퐁  2014-08-29 06:37 | 118.***.216.***

    추천 0

    커플이면 당연히 하지않나????

123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자친구랑 너무 자주싸워요... [3] 새로고침 855 08-27
남친 말버릇좀 고치고 싶은데 방법없을까요 [5] 해피의해피타임 724 08-27
아... 짱남..남친이 몸매지적해요... [9] 궁금해하디마다쳐 1025 08-27
남자친구님 오늘도 술먹는데요ㅡㅡ [5] 화이팅팅 1001 08-27
그놈의 자존심이 뭔지 좋아해ㅠㅠ 788 08-27
남친이 어깨넓은여자 싫대요...! [5] 나쁜여자 1080 08-26
남친잘못인데 제 잘못인것처럼 굴어요 [7] 됴아듀금 818 08-26
약속자꾸미루는남자친구;;;;;;;; [5] 무화과꽃 1190 08-26
살이 너무 찐거 같음 -_- [3] 비밀스러움 914 08-26
남친 술주정 ㅠㅠㅠ 한명뿐 1117 08-26
전화 하는거 싫어하는 남친!!! [2] 차도녀-0- 827 08-25
결혼해야할 남자가.. 아닌거 같아요...... [3] tnfmadl001 677 08-25
월차휴가냈는데 약속펑크낸 남자친구.. [4] 도파민 793 08-25
남자친구 여사친때문에 열받아 죽음.. [6] 누나가진짜사랑해 1433 08-25
남자들은 다 똑같애ㅡㅡ [3] dongi878 811 08-24
남친 근자감 ㅋㅋ [1] 세븐일레븐 981 08-24
남자가 관심없을때는 연락잘안해요?? [7] 종대아내님 1705 08-23
술먹고 전여자한테 전화한 남친 [4] ㅉㅉ 1121 08-23
바쁘다 바쁘다 하더니 결국 남친이 변했어요 [8] ㅇㅅㅇ명치? 1091 08-22
남친이 질려요.. 시간을 가져볼까요? [4] 다이어터입니다ㅡㅡ 1281 08-22
남자친구 카톡이름에 너무 집착해요 [13] 절임배추 1320 08-21
여자를 피곤하게 하는 남자친구 ㅡㅡ [11] 오놀라워라 765 08-21
남자가 먼저 연락을 하지 않는 경우.jpg [7] IMAGE 미치시게사유미 1292 08-20
친구랑있을때랑 나랑있을때랑 성격바뀌는남친 ㅡㅡ [13] 상속자들 973 08-20
남친이 가끔 싸가지없을때가 있거든요.. [2] 정신적지주★ 620 08-2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