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자친구가 연락이 없어요 ㅠㅠㅠㅠ [3]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게살버거짜응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96 주소복사

2014-08-27 10:42  |  129.***.107.***

아무리 바빠도 연락은 해줄수 있는거 아니에염??????????

지금 3일째 연락 한통도 없고 전화도 안받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 촉이라는게 있자나여

무슨일이 생긴것 같진않은데 아......

오빠 친구들 전화번호라도 미리 알아둘껄 그랬나봐여;

답답해 죽겠어여ㅕㅕㅕㅕㅕㅕ 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해삐해삐해삐니스  2014-08-29 11:22 | 111.***.53.***

    추천 0

    헐랭 몬일이래여 ㅜㅜ

  • 아름다운생명체  2014-08-29 11:03 | 221.***.220.***

    추천 0

    잠수이별인가........덜덜....

  • 다비켜봐!비키라고  2014-08-29 10:14 | 121.***.129.***

    추천 0

    바람잼...

1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내 친구랑 바람난 인간아 [4] 식어버린사랑 981 08-27
ㅋ남친이 바람났을때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1] 개양귀비 767 08-26
제 친구가 남친바람현장을 봤다는데요 [10] 니가 웃으면 나는 좋아 631 08-26
이거 바람둥이 맞나여????????????? [4] 박어o 814 08-26
남자친구 바람피는지 테스트 ㅋ.ㅋ [5] IMAGE 데이지 6316 08-26
결국 딴여자 생겼더라 [8] 검정고무신 931 08-26
바람핀 남친 용서하고 만나시는분 계신가요? [2] E글스 1354 08-25
어장관리남 특징... 기가막히네요 진짜 ㅡㅡ [7] 복숭아 바구니 3616 08-25
남친 바람 피는꿈꿨어요.. 설마 현실로? [4] 바닐라라떼. 1192 08-25
바람난 아내.. 전 어떻게하면좋을까요 [3] dkdld7777 1204 08-24
전남자친구 바람 [1] 달려라하니 871 08-24
남편이 바람필때 나타나는 징후들!!!! [2] IMAGE 덩기덕쿵더더더덕 2034 08-23
남친,남편 바람피는 증거 잡아내는 방법 ㅋㅋㅋ [3] 몰라싫어 975 08-23
바람피는 남친 어떻게 알아채셨어요..? [5] 테일러 스위프트 1051 08-23
엄마가 다른 남자가 있는것 같아요 ㅠㅠ [3] 앞짱구 672 08-23
아내가 임신하면 남자들은 100% 업소에... [4] IMAGE 는 제꺼예요 1445 08-22
바람피는 남친 의심될때ㅋㅋㅋ [11] 짜장인듯짜장아닌간짜장 992 08-21
바람피는 심리... 이해가 안되네여 ㅡㅡ [6] 울다지쳐잠들옹 1027 08-21
개콘에 나온 바람피는 남친 알아채는 방법!! [13] IMAGE 좋아서그랭 1080 08-20
바람피는 남친 만난 가수 나비... [4] IMAGE 와따시의라이프 942 08-20
바람피는 새끼들 처단방법 ;;;;; [14] IMAGE 먹고먹고또먹기 1459 08-19
남친이 여자만나는어플을 하는거같아요 [16] 로맨틱코 1079 08-18
남친이 바람피는줄 알았는데.. [16] 스윗캔디를사갈까 1145 08-17
제 남친발언 장난인건가요???? [11] IMAGE 니가좋은이유 898 08-16
바람둥이 여자들 특징이래요 미친 ㅋ [7] 나전당포한다 1808 08-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