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쌍커플수술하고픈데염

사는이야기 > 자유로운 10대 고딩녀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87 주소복사

2014-08-27 09:20  |  60.***.155.***

겨울방학때 쌍커플수술할까생각?인데염

학생은 하지말라는 법없자냐염

하게되면 부모님이랑 꼭  같이 가야되는거에여??????

아..ㅠㅠ진짜 이제 쌍액하고다니는거 넘넘 귀차는데 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자유로운 1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화장하면 안되는이유가 뭐람 평범한고딩 792 08-27
아이라인그리는방법 짱 어렵당.. 맥심커피 930 08-26
왕따 트라우마때문에 힘든 학교생활.. 너는내게로와똥이됨 775 08-26
앞머리가 휘어요 어떻게하져 [1] dsss 1295 08-26
교복 입기 시름 ㅡㅡ hyea300 532 08-26
핸드폰 뺏겼어용 ㅠㅠㅠㅠ흐앙ㅇㅇ 모카사랑 884 08-26
왕따 당할때 어떻게해야대요 『L♡VE』 972 08-25
아파서 조퇴하고 집에왔어요... 자기전엔캔맥주 727 08-25
담임선생님 선물 뭐드리죠..ㅠ 기다림의 그 822 08-25
전학가고싶어요...............우울 버블버블팝 591 08-24
학원조퇴했어요 ㅋㅋ 띠용 564 08-24
장기자랑 춤 추천해주세욧!!!!!!!!!... ㅇㅣ정희 887 08-23
드디어 오늘은 토요일..학교안가는날이닷 아리가또오 734 08-23
학교 다니기 싫어요 ㅠ0ㅠ 625 08-23
옷잘입는연예인 누구라고 생각하세여?? [3] 얼탱이없어 1064 08-22
대구중고생 3명중 1명이 스트레스호소한대요 ㅋ 다이어트는평생이다 926 08-21
추석때 듣기싫은말 초등학생버전 ㅋㅋ [1] IMAGE 츠키시로 유키토 839 08-21
아악 학교가기싫어죽겠다.. [1] 치킨을다오! 593 08-20
학교 컴퓨터시간에 컴터하기잼 ㅋㅋㅋ [1] 원룸의집사 699 08-20
힉교 조퇴하고 집에 왔다는.. 물어뜯는초코 757 08-19
오늘 개학했습니다 ㅡㅡ [1] 50kg만들기 728 08-18
ㅎㅎ 자음웃음이 이상해용? 녹차그린티 1032 08-17
친구가 저를 욕하고 다니는거같은데요.. 헹요건모를껄 888 08-16
수포자 할겁니다 ㅋ ㅠㅠ새사람이되자 883 08-16
요즘 인기있는 얼짱이 누구에염? 꽃피는 봄이 오면. 907 08-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