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시어머니 추석선물 뭐해드리죠??ㅠㅠㅠ [2]

사랑이야기 > 결혼/시집/친정 그래그랭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32 주소복사

2014-08-26 20:04  |  164.***.248.***

 

 

이번 추석엔 여유돈이 많이없어서 좋은건 못해드릴꺼같은데..

괜히 좀 바라시는거 같더라구요ㅜㅜㅜㅜ

약간 현금을 달라는 식으로 얘기하시고...

추석선물로 뭘해야 좀 없어보이지도 않으면서

그래도 그냥그냥 잘 넘어갈수있을까요~~~~~~~

에휴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하양나비  2014-08-27 02:28 | 59.***.149.***

    추천 0

    선물은 해도걱정 안해도걱정임 ㅎㅎㅎㅎㅎ

  • 행복한여자♥  2014-08-26 22:10 | 113.***.129.***

    추천 0

    어머님 좋아하시는 음식 대접하는건 어떨까요~??

1

결혼/시집/친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가족호칭고민이에요 ㅠㅠ...시댁문제ㅠ [1] 오늘새벽 723 08-26
남편의 효도방법 21danfy 796 08-26
만삭 장거리 운전 괜찮아여? 아침의인사 1261 08-26
남편이 미울때 다들 어떻게 하세요??? 니얼굴에캔디 863 08-25
시댁에 전화드리는일이 너무 싫습니다.. [11] 현실같은 환상 889 08-25
남편 출장갔는데 왜이리 마음이 편안하죠?ㅋ [4] 꽃피움 788 08-25
혹시 나이차이많은부부 있으세요?? [2] 송혜교 1287 08-24
보험 만기되면 어떻게 해야되요?? [2] 피그렛 781 08-24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꿨어요..... [5] dkflfkd 1481 08-23
사돈 조의금 말인데요 [3] 유부녀입니다 2114 08-23
결혼식하객패션 고민이용 ㅠ0ㅠ [3] 따뜻한냉커피 631 08-22
친정엄마 생신선물 뭐해드리면 좋을지^^ [4] 세상이훈훈해지던날 953 08-22
결혼준비절차 확인하세용^^ [3] IMAGE 삶은라면 1105 08-21
결혼할때 따지는 조건 ㅎㅎ [3] 돌아올규! 1022 08-21
남친이랑 오랜동거끝에 결혼합니다 ^^ [4] 즐기면서일하자 918 08-20
결혼하면 시댁식구라고 말하는 시어머니; [6] 쇼부 949 08-20
친언니가 이혼남이랑 결혼한대요 ㅠㅠ [3] 후폭풍기대해본다 1169 08-19
제발 모바일청첩장만 ? 보내지마세요 ㅡㅡ [9] 매일잠만잠 795 08-18
결혼하기 2주전입니당 ㅠㅠ [7] 졸업하고싶다 1057 08-17
남편이 털좀밀으라네요 ㅡㅡ;;;; [15] IMAGE 네이버 웹툰 1356 08-17
결혼하고 첫날밤이 걱정되용.. [13] 찐빵볼따구 1247 08-16
남자친구가 결혼하고싶단말을 하는데. [6] 부엉이가부엉부엉 858 08-15
시댁이 없는 설움도 있네요 ㅠ [7] 불행중다행 960 08-14
시어머니가 제 신용카드를 안돌려주세요 [11] 꾸루꾸루꾸룩 740 08-14
예비시어머니 선물 뭐가 좋을까여? [6] 미네랄워터 820 08-1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