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생활의지혜

  • 생활의지혜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잠자는 신용카드 포인트 찾아갑시다!!!

생활의지혜 > 짠순이의 하루 작은우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53 주소복사

2014-08-26 16:24  |  203.***.84.***

신용카드를 해지해도 포인트는 소멸하지 않는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여?

 

지금 당장 카드포인트통합조회로 한번 개인정보 본인인증만 거쳐서 확인해보세여

 

 

바로 모든 포인트 잔액들을 알려준다네여 ㄷㄷ

 

해마다 천억원이라는 포인트가 소멸되고 있다니까 얼른 잠자는 신용카드 포인트

 

내껀 내가 챙기자구여 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짠순이의 하루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기름값 아끼는 방법~~!!! Monkey44 587 08-25
신혼부부재테크방법 중 가장 중요한것! 모바일관음증 721 08-25
단기간에 돈벌기 ㅠ^ㅠ 힘드네요 흐규흐규 12월의 봄 815 08-25
월급 세금 계산기 완전 유용하네요!!!^^ IMAGE 닉네임 949 08-24
신용카드 발급조건이 따로있나요? 요술쟁이. 734 08-23
실업급여신청방법알려주세요~~!! [1] 진상남자 597 08-23
통장케이스사려고 하는데여 이거어때여? IMAGE 비의향기 추억의향기 509 08-22
고등학생 재테크 질문있어요 어쩔수없는걸까 940 08-21
직장인 월급통장 추천좀 해주십쇼~~ IMAGE 절대후회는없어 1059 08-21
우리은행 스마트폰 적금 좋은가여...?? IMAGE 조각조각따따따 999 08-20
3년에 1억모으기, 직장인 재테크방법추천... IMAGE YG양현석 726 08-20
가계부어플 추천좀해주세요!!!! 아침에바나나주스 571 08-19
재테크책 읽는데 뭔말인지 하나도 몰겠음 ㅡㅡ; IMAGE 괜찮아,인성이야 880 08-18
신혼부부 재테크방법좀 도움주세요 ㅠㅠ 숨쉬고싶다 824 08-17
비상금통장 만들기 대작전 ㅋㅋ IMAGE 뉴욕치즈케이크 1016 08-17
제가 모은돈이 1억정도 되는데요.. 꽃등심♡ 580 08-16
독립하려는데 대충 얼마가 필요할까요?? 살아있는 너의밤 831 08-15
로또복권 당첨금!!!!!!!!!! IMAGE 딸기치즈케이쿠 780 08-14
재테크방법좀 알려주세염 컬러인쇄기 516 08-14
청약저축 소득공제 2배 받을수있대요 IMAGE 이런머니저런샤워 765 08-13
8월 신한카드 혜택이래용 ^0^ IMAGE 사랑한건 너뿐이야 689 08-13
제가 짠순이인가요? 크리스탈 정 921 08-12
추석에 지출예상금액 얼마나 되세요? 놓아라이놈아 650 08-12
친구만나면 더치페이하시나요? IMAGE 꿀꿀이죽 1171 08-10
짠순이되는 방법 공유합니다~~ㅋㅋ 숏다리 1017 08-0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