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핸드폰 뺏겼어용 ㅠㅠㅠㅠ흐앙ㅇㅇ

사는이야기 > 자유로운 10대 모카사랑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91 주소복사

2014-08-26 00:09  |  164.***.200.***

담임한테 폰 뺏겼는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달 있다가 돌려준다는데 걍 정지시켜놓는게 좋을까영???? 힝 

내폰 ㅠㅠㅠㅠ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자유로운 1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왕따 당할때 어떻게해야대요 『L♡VE』 985 08-25
아파서 조퇴하고 집에왔어요... 자기전엔캔맥주 734 08-25
담임선생님 선물 뭐드리죠..ㅠ 기다림의 그 853 08-25
전학가고싶어요...............우울 버블버블팝 606 08-24
학원조퇴했어요 ㅋㅋ 띠용 571 08-24
장기자랑 춤 추천해주세욧!!!!!!!!!... ㅇㅣ정희 909 08-23
드디어 오늘은 토요일..학교안가는날이닷 아리가또오 741 08-23
학교 다니기 싫어요 ㅠ0ㅠ 642 08-23
옷잘입는연예인 누구라고 생각하세여?? [3] 얼탱이없어 1081 08-22
대구중고생 3명중 1명이 스트레스호소한대요 ㅋ 다이어트는평생이다 940 08-21
추석때 듣기싫은말 초등학생버전 ㅋㅋ [1] IMAGE 츠키시로 유키토 852 08-21
아악 학교가기싫어죽겠다.. [1] 치킨을다오! 599 08-20
학교 컴퓨터시간에 컴터하기잼 ㅋㅋㅋ [1] 원룸의집사 706 08-20
힉교 조퇴하고 집에 왔다는.. 물어뜯는초코 783 08-19
오늘 개학했습니다 ㅡㅡ [1] 50kg만들기 754 08-18
ㅎㅎ 자음웃음이 이상해용? 녹차그린티 1062 08-17
친구가 저를 욕하고 다니는거같은데요.. 헹요건모를껄 912 08-16
수포자 할겁니다 ㅋ ㅠㅠ새사람이되자 915 08-16
요즘 인기있는 얼짱이 누구에염? 꽃피는 봄이 오면. 929 08-15
엑소 첸 내 이상형~~ 뿌뿌♥ IMAGE 후...ㅎ답답해 1236 08-14
엄마가 페이스북을 못하게해요 ㅡㅡ; park tae hwan 973 08-14
제가 젤 좋아하는 배우가 죽었어요.. 술먹는 하마 729 08-13
쌍액하는방법좀 ㅠ 아이유노래좋앙 622 08-13
싹싹한 성격이 되고 싶어요.. 훈제오리 1095 08-12
렌즈는 무슨색이 예쁜가여? 분홍색꿀떡 810 08-1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