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영화 머니볼 후기 저는 좀 별로였었는데요

TV연예 > 영화가 좋다 ?냥뇨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51 주소복사

2014-08-25 20:02  |  118.***.167.***

워낙 명작이다 그래서 벼르다가 본 영화 머니볼 후기를 써요 근데

여자들이 보기에는 조금 그런 것 같아요

제가 야구를 조금 좋아하기에 망정이지 그냥 보려면 재미없을 것 같아요

약간 지루한 느낌도 있구요..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생각보다 뭔가 받을 수 있는 느낌이 적은 영화였어요.. 홈런 칠땐 소름돋긴 했지만
그냥 아 멋있네.. 그 정도?^^ 뭐 남자분들은 재미있게 보실 것 같네여 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영화가 좋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공포영화 중 이게 최고인 것 같아요.. ... [3] IMAGE 벼리벼라별별 737 08-25
영화 암살때문에 자른 전지현 단발머리 IMAGE 고얀놈 825 08-25
꼭 알고 갑시다 소비자리포트 영화관 [1] IMAGE LOVE YOU TO DEATH 829 08-25
영화 변호인 임시완.. 죽도록 맞은 장면... [2] IMAGE ㄴH가머글 811 08-25
마블도 예상못했겠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4] 아메리카노설탕없이 820 08-25
신기방기 영화 해적 고래, 귀신고래 진짜... IMAGE 경수발닦개 956 08-25
해적 김남길 16종 표정 ^_______... IMAGE @민병헌 1163 08-24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으로 어바웃타임같은... [1] 뀨웅:* 913 08-24
제일 무서운 귀신얼굴... ㅠㅠ!!! 주... IMAGE 덩기덕쿵기덕쿵기덕 3750 08-23
영화 스크림의 히로인 고스트 페이스 IMAGE 배고프니까빡치게하지마라 1444 08-23
현재개봉영화 로맨스영화추천!!! 안녕, ... [2] IMAGE 굴렁쇠 3640 08-23
ㅋㅋㅋㅋ 뜻밖의 꿀잼 영화 족구왕 개봉 ... IMAGE 아빠저집에가고싶어여 1412 08-23
영화 그녀를 믿지마세요 강동원비쥬얼 영화... IMAGE 옷옷옷못옷옷옷 839 08-22
간단한 영화 해무 후기 IMAGE 빠져라 살 787 08-22
하정우의 더 테러 라이브 [1] IMAGE 팬의팬남태현 1035 08-22
명량 스크린 독점 정말 너무하네요~~ ^^;; 포로리 709 08-22
헐.. 설국열차 저 이제 봤거등여 IMAGE 걸리버걸리버거거 659 08-22
해적 500만 돌파 IMAGE 통키왕 피구 841 08-22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IMAGE 또라이몽 969 08-22
시네마 천국.. 영화가 끝나면 시작되는 현실 IMAGE 여름 소년 1233 08-22
아 ㅅㅂ 영화 군도 역린급의 쓰레기다.... [2] 뭐야어이없네 769 08-22
마담 뺑덕 예고편 사진 IMAGE 피오여자친구 693 08-22
홍상수 자유의 언덕 [1] IMAGE 외길인생 1165 08-21
번역이 잘 되어있는 영화제목들 IMAGE 꿀떡송송 800 08-21
현재상영영화 중 해무 추천합니닷 +_+ ... 씰룩씰룩 890 08-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