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편이 바람필때 나타나는 징후들!!!! [2]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덩기덕쿵더더더덕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963 주소복사

2014-08-23 21:26  |  157.***.76.***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바람필때 나타나는 징후들이라고 하네요

참고해서 바람의 파이터로 빙의해.... 꼭 잡읍시다!!!!!!!!!!!

 

옷이나 머리, 외모에 신경을 쓰는 등 평소에 안하던 행동을 한다.
돈 지출과 낭비가 많다.
전에 없던 무슨무슨 모임이 갑자기 많아진다.
저녁 귀가시간이 갑자기 늦어진다.
연락 없던 친구가 자주 연락해 오고 핑계가 많다. 지방 출장이 예상외로 많아진다.
안가도 될 애경사집엘 다녀왔다면 능청을 부린다.
늦게 들어와서 옷 갈아입을 때, 목욕 냄새나 속옷에서 비누 냄새가 난다.
부부간 잠자리에 평소와 다른 것을 요구하거나 출장 다녀와서도 부부관계를 안하고 피곤하다며 자기 일만 본다.
피곤하다고 둘러대며 부부관계를 소홀히 하고 짜증을 잘 낸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JoAkkkk  2014-08-23 22:44 | 117.***.33.***

    추천 0

    바람의파이터 뭔데 ㅋㅋㅋㅋㅋㅋ 귀엽당 귀여워

  • 레이몬드  2014-08-23 22:05 | 219.***.198.***

    추천 0

    바람의파이터 ㅋㅋㅋㅋㅋㅋㅋ 졸귀네

1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남편 바람피는 증거 잡아내는 방법 ㅋㅋㅋ [3] 몰라싫어 953 08-23
바람피는 남친 어떻게 알아채셨어요..? [5] 테일러 스위프트 1041 08-23
엄마가 다른 남자가 있는것 같아요 ㅠㅠ [3] 앞짱구 659 08-23
아내가 임신하면 남자들은 100% 업소에... [4] IMAGE 는 제꺼예요 1421 08-22
바람피는 남친 의심될때ㅋㅋㅋ [11] 짜장인듯짜장아닌간짜장 965 08-21
바람피는 심리... 이해가 안되네여 ㅡㅡ [6] 울다지쳐잠들옹 1005 08-21
개콘에 나온 바람피는 남친 알아채는 방법!! [13] IMAGE 좋아서그랭 1054 08-20
바람피는 남친 만난 가수 나비... [4] IMAGE 와따시의라이프 931 08-20
바람피는 새끼들 처단방법 ;;;;; [14] IMAGE 먹고먹고또먹기 1433 08-19
남친이 여자만나는어플을 하는거같아요 [16] 로맨틱코 1048 08-18
남친이 바람피는줄 알았는데.. [16] 스윗캔디를사갈까 1120 08-17
제 남친발언 장난인건가요???? [11] IMAGE 니가좋은이유 873 08-16
바람둥이 여자들 특징이래요 미친 ㅋ [7] 나전당포한다 1765 08-15
바람피고 여친한테 얻어터진 남자얼굴 ㅋ [5] IMAGE 추!사라! 1436 08-15
바람핀 남친 용서하는법좀.. [14] 모로코미녀 1075 08-14
남자친구 바람환승했습니다..ㅄ새끼.. [13] 복숭아꽃이피었습니다 1871 08-14
친구 남자친구가 바람피는걸 알았어요.. [9] 전자깡패 1088 08-13
주변에 바람피는 분들 많으세요? [10] 엄마친구딸내미 743 08-13
유부남들 단톡방 이래요;;;;;; [14] IMAGE 아이런젠장 1080 08-12
남친 바람의심들때 ㅡㅡ [8] 니베아체리 931 08-12
제가 바람피고 제가 후회합니다.. [6] 해삼말미잘 1619 08-10
바람핀남친한테 하고싶은말.. [5] IMAGE 뭐재밌는거없나? 1119 08-09
남친 제 친한동생이랑 바람났네요? ㅋㅋ [10] 난 몇키로일까 785 08-08
바람피면 티가 나나요? [8] 뻔한닉네임 801 08-08
바람피다 걸린 남친 어떻게 해야하죠 [12] ♥이정재♥ 1015 08-0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