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패션입니다.ㅎㅎ [1]

사랑이야기 > 저 남잔데요… MOPE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498 주소복사

2014-08-23 21:06  |  121.***.29.***

 

여자들이 싫어 할만한

남자패션을 한번 살펴봅시다!

(공부좀 해야겠어요..)

 

 

 

 

 

 

새기팬츠(똥싼 바지)

 

친히 비버의 사진을 가져왔다.ㅋ

요즘 악동이 되어버린 귀여웠던 (돈많은)비버..

 기저귀같다.........

 

 

 

 

여름철 조심해야 할

샌들+양말의 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샌들신어도 발에서 냄새날거 같음

 

  

 

 

 

신발을 먹어버린 과감한 부츠컷

 

갈색구두와 부츠컷의 조화는

한때 엄청 유행했지...

거기에 역시 왕버클까지...ㅡㅡ최악

 

 

 

 

우리 패션계의 큰손! KCM형님!!!

당시에 몹쓸 왕버클 패션을 대중들에게 선사시켜주셨지..

 

저 맨몸에 조끼 패션..

뭔가 몸에서 말 냄새가 날 것 같다고!!

 

 

남자들아 반성하자 절대입지말자 저런옷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도블리  2014-08-23 23:14 | 60.***.106.***

    추천 0

    악!!!!!!!케이씨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저 남잔데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결혼한거 후회한적있으신가요? 머라고 620 08-23
여자친구 사귀는법좀 알려줍쇼 [3] 홀드온 854 08-21
여친한테 야동걸렸는데 어떡하죠 ㅠ [13] 나는 비가 시러 1153 08-10
현아 걸레질하네요 ^^ [11] IMAGE 심장이쿵쿵 2743 08-09
요즘 AOA 라는 걸그룹이 참 좋으네요 ㅋ [5] IMAGE 男멋쟁男 799 08-01
여성분들의 심리를 이해하게 되었어요 [1] 비내리는산하 707 07-28
매력있는 여성분들이 참 많은듯요~ [10] 남성미불끈 739 07-23
여자들이 좋아하는 말.. 뭔가요?ㅎ [6] 김남자씨 918 07-22
이따 여자친구 만나는데, 어딜가면좋을까요?ㅎㅎ [6] 안남녕자에요 913 07-16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남깁니다..ㅎㅎ [3] 멋이덕지덕지 734 07-15
여자분들 어떤 데이트 가장 좋아하세요? [8] 폭풍男폭풍 711 07-12
여자들 삐지는거 왜이렇게 빡치죠 [8] 윈드남남 916 07-12
남자들도 꽤 많네요 ㅋㅋ 반갑습니다 [2] nzr면~* 817 07-10
제 닉넴 어떤가요 남성미 느껴지나요 [5] 남자는외롭다 677 07-10
여자들은 원래 아무 남자한테나 애교 부려요?! [2] 호야 1 988 07-09
클럽에서 만난 여자.. [2] 새벽타임 1499 07-09
여자들은 편지받는거 좋아하나요? [6] 동공미남 1099 07-0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어요 ㅋ [3] 男멋쟁男 635 07-08
남자도 집안일 해야 하나? [2] 시공 814 07-08
요즘 여자들..연애 따로 결혼 따로? [1] 꿀떡 1038 07-08
여자친구에게 사랑받는 방법 윈드남남 945 07-07
가입했습니당 환영해주실거죠?ㅋ [3] YONAMJA 1010 07-07
담배피는 여자친구.. [2] 류크 806 07-07
여자친구 심리가 궁금해요.. [1] 나무 896 07-06
저한테 관심 없는 여자의 마음 뺏는법 [2] 소담 1284 07-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