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데뷔전에 대한 불편한 심기 송가연 페이스북 [2]

TV연예 > 스포츠 늬우스 화장실갈까말까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14 주소복사

2014-08-23 09:24  |  116.***.202.***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갈 것 같았는데.. ;;

 

아래는 송가연 페이스북글입니다.

누구를 상대하든 싸울 준비가 돼있습니다. 같이 열심히 땀 흘린 선수를 약자라 칭하지 마십시오. 당신들이 무슨 말을 해도 케이지 위에서 싸우고 싶은 간절함이 저보다 간절합니까?

 

말보다 행동이겠죠. 그토록 원하던 시작을 해서 정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시작을 했다는 자체가 얼마나 행복한지는 제 사람들만이 알겠죠. 각자의 생각을 존중하지만 저의 간절함에 대해서 함부로 건드릴 자격은 없습니다.

실패가 무서운게 아니라 두려워서 피하는게 무섭습니다. 이제 시작이고 아직 한참 부족하지만 얼마나 강한지 앞으로 강자들과 섞어 보고 싶습니다. 저는 준비가 돼있습니다

 

ㅎㅎㅎ 아무도 니욕안하고 로드 fc욕하고있었어

니가 이런식으로 나오면 너도 같이 욕먹지./.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BHC핫후라이드  2014-08-23 11:35 | 125.***.79.***

    추천 0

    이건아닌듯!

  • 이훙빈  2014-08-23 09:55 | 210.***.61.***

    추천 0

    완전약자, 대박약자

1

스포츠 늬우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심각한 수준의 상무야구단 일탈 [1] IMAGE 전정국 : 뜻밖의 남친 785 08-22
이랜드 축구단 승인! 내년부터 k리그 챌... IMAGE 미쁘사 598 08-22
마테라치 아이스버킷 지단 지목 IMAGE 티티빈 895 08-22
야시엘 푸이그의 인기 IMAGE 낀카 792 08-22
스포츠 스타 아이스버킷 IMAGE 한 라인 719 08-22
김동현 UFC마카오 출격 IMAGE 에슈라인 772 08-22
이동국 국대 복귀 돌아온 라이온킹 IMAGE 잊어 1206 08-22
LA에인절스 비상 아카시아 710 08-22
류현진 첫 불펜 연습 IMAGE 노랑노랑 973 08-22
터너의 8회 역전 투런포 IMAGE 포도알 695 08-22
클레이튼 커쇼가 시즌 15승 IMAGE 할미꽃 945 08-22
김유정 티아고실바 지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솜면봉 964 08-22
오승환 32세이브 IMAGE 생각하는 오뎅 715 08-22
점점 애봉이가 되어가는 아사다마오 최근 IMAGE 김여친 1343 08-22
류현진 유리베랑 아이스버킷얼음물샤워 ㅋㅋㅋㅋ IMAGE 대왕왕초보맘 1053 08-22
류현진 이어서 김하늘선수도 아이스버킷챌린... IMAGE 쏴뢍해요한꾹 2326 08-22
마이클 조던 아이스버킷챌린지.gjf IMAGE 오늘만.. 838 08-22
축구선수 김보경 인종차별논란없었다 [2] IMAGE 한위헌난 1002 08-21
sk 박정권 태클.. 거의 살인수준 ㅠ IMAGE 사이코아냐 809 08-21
오승환 32세이브 IMAGE 여름 소년 670 08-21
발로텔리 리버풀 이적임박 [1] IMAGE 48키로 만들고 학교간다 1032 08-21
박태환 팬퍼시픽수영선수권 400m 출전 IMAGE 노라보자 689 08-21
레알 GK 카시야스 IMAGE 사랑의씨앗 1144 08-21
뮐러 맨유의 대형오퍼 거절 IMAGE 아이궁 1081 08-21
풀럼 정성룡 이적설 부인 IMAGE 썩소는 나의것 782 08-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