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얼굴지방이식수술하신분 질문이용!!!! [3]

뷰티 > 여신 얼굴성형 금연과건강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74 주소복사

2014-08-22 17:44  |  117.***.219.***

 

얼굴지방이식하려고 한창 성형외과상담다니고 있는데요 -

 

얼굴지방이식수술하고나면 얼굴 엄청 많이 붓나요????

 

금요일날 수술하고 월요일에 바로 출근할수가 있을까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뭐가글케웃겨  2014-08-22 21:52 | 123.***.16.***

    추천 0

    ㅜㅜㅜㅜㅜ 헐.... 민폐에요

  • 레이몬드  2014-08-22 20:13 | 219.***.198.***

    추천 0

    회사분들이 굉장히 놀라실듯

  • 내삶의기준엄기준  2014-08-22 19:35 | 221.***.235.***

    추천 0

    괴물인가싶을정도로 부어여 ㅋㅋㅋㅋㅋㅋㅋ

1

여신 얼굴성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얼굴지방이식을 하려구요! [1] ㅇㅅㅇ;;;;;; 638 08-21
턱보톡스맞은후 딱딱한음식 먹으면 안되나여 [1] 바바라 팔빈 1167 08-21
사각턱보톡스 후기임다ㅋ 맞고 왔어요ㅋ [1] 거북목 박근혜 1339 08-20
내일 쌍수실밥풀러가염 ㅋㅋㅋ [2] 핑크팝 980 08-20
턱보톡스 시술후요~~~ [2] 매일잠만잠 861 08-19
턱살때문에 걱정이에용 ㅠㅠ 코코넛칩 805 08-19
턱보톡스효과는 언제부터 나타나요? IMAGE 시적허용 2626 08-17
아 성형외과 선결제 어이없어요.. 아름답고순수한 884 08-17
코수술했는데 진짜 아프네요;;; 꽃 바람에 흔들리듯 916 08-16
쌍커풀 아웃라인은 동양인얼굴에 안어울려요? 시간아흘러라 874 08-15
ㅠㅠ턱끝필러 얼마면 맞을수있어요? 배고프다밥을먹자 869 08-14
클라라 자연미인이라면서요..? IMAGE 조선대학교 1583 08-14
지방이식 vs 보형물삽입 IMAGE 너의모든순간. 2260 08-13
태연쌍커풀 라인은 뭐에요? IMAGE 악중의 악이 최악 1507 08-13
포토샵한거처럼 얼굴성형 가능해여?? 미스포츈 929 08-12
코수술 마니아파용? 음.란마귀가 가득해 1134 08-12
으.. 매부리 코수술후기 입니당 ㅠ 밤하늘의별을따다 1200 08-10
쌍수할건데 앞트임고민중 ㅠㅠ 굿아이디어 739 08-09
쌍수 매몰 절개 차이가 뭐에요??? 세니해사랑야 1539 08-08
턱깎으면 정말 복 나가나요?? 호박잼잼잼이 1167 08-08
윤곽주사맞고 사각턱됐어요 ㅡㅡ;; 조이야! 언니야♡ 1092 08-07
쌍수할때 앞트임 많이 아파요? 넉넉하고 참되게 1132 08-07
쌍수는 압구정에서 하는게 최고에요?? 비가오네요 936 08-06
쌍수 붓기 얼마나가는거에요.. 기-똥!차구먼 1084 08-06
코수술 보통 얼마드나요? 핫바디뉴뉴 857 08-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