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자친구 카톡이름에 너무 집착해요 [13]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절임배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292 주소복사

2014-08-21 20:30  |  129.***.205.***

 

다른분들도 그러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보는건데요

 

남자친구가 카톡이름 어떻게 해놓나 다 확인하고 그러나요???

 

진짜 집착 쩌는거같아요 ㅡㅡ

 

사생활이 없어요

 

차버릴려다가 참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3건)

등록
  • 우이요니  2014-08-22 17:47 | 163.***.72.***

    추천 0

    제남친도그래여 ㅜㅜㅜ 진짜짜증 ㅡㅡ

  • 김준면양말빠는사람  2014-08-22 12:47 | 58.***.158.***

    추천 0

    걍차요 ㅋㅋㅋ 뭘참어 또 그걸 ㅋㅋㅋ

  • ㅋㅋㅋㅋ걔가 아니 래ㅋㅋㅋ  2014-08-22 12:44 | 118.***.115.***

    추천 0

    근데 왜참아요?

  • 첸하고해뜰날  2014-08-22 10:53 | 141.***.133.***

    추천 0

    소름돋는 미저리들

  • 말이되니  2014-08-22 04:13 | 141.***.231.***

    추천 0

    맞아 그런사람들은 꼭 똑같이해여정신차리드라

123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여자를 피곤하게 하는 남자친구 ㅡㅡ [11] 오놀라워라 757 08-21
남자가 먼저 연락을 하지 않는 경우.jpg [7] IMAGE 미치시게사유미 1280 08-20
친구랑있을때랑 나랑있을때랑 성격바뀌는남친 ㅡㅡ [13] 상속자들 961 08-20
남친이 가끔 싸가지없을때가 있거든요.. [2] 정신적지주★ 609 08-20
데이트할때 맨날 부대찌개만 먹는 남자친구 [12] IMAGE 귤나오는계절 797 08-19
남친이란 작자가 남친같지도 않아요 ;;;;;; [5] 비가오는날엡 724 08-18
남친야동보는건 좋은데 배우이름을 외워요 [12] 생활과윤리 775 08-17
남친 식사예절이 엉망이에요 [7] 게으름금지 720 08-17
남친이랑 헤어져야겠어요.. [12] teddy bear ㅋ 979 08-16
남친이 제 친구들 앞에서 끼부려요 ㅠㅠ [17] The만져 860 08-16
첨엔 몰랐는데 못생긴 남친이 싫어져용 [15] 꽃보다 그대가 2084 08-14
남친이 좀 무식한것같아요.... [12] 손등발등 1009 08-14
술버릇 개같은 남친새끼 [13] IMAGE 보고싶어요많이 1182 08-13
부모님욕하는 남친... 만나도될까요.. [9] 나혼자뭐하니 1218 08-13
남친이 돈쓰는걸 싫어해요.. [16] 우리공주님 800 08-12
비키니 못입게하는 남자친구 [14] 트레비레몬 902 08-12
자꾸 사람기분나쁘게 말하는 남친새낑 [4] 천재에요 1115 08-10
안녕하세요에 제남친같은사람 나왔네요 [11] IMAGE 삥꾸팬더 980 08-09
헤어지잔말 쉽게하는 남친;;; [14] 만수르깔 861 08-08
남자친구가 집에 안들여보내줘요 [4] sports news 974 08-08
아.. 남친이랑 싸워서 너무 빡쳐요 [7] 쟁반막국수 892 08-07
아놔.. 남친이 자꾸 겨드랑이 볼라해요 [7] IMAGE 악마한테영혼이라도팔든가 1943 08-07
남친이 자꾸 제 아이디를 써요. [13] 녹아버릴랭 768 08-06
남친이랑 남친친구 카톡을 봐버렸어요 [8] 하겐다즈망고 895 08-06
갑자기 냉랭하게 변한 남친 [10] 무지개떡 1514 08-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