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다이어트할때 빈속에 운동하지마세요!

뷰티 > 도전! S라인 뿌웅( ㅅ)=3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010 주소복사

2014-08-19 16:36  |  111.***.179.***

 

다이어트할때 공복에 운동하면 좋다는말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공복의 상태에서 운동을 하게되면, 근육이 손실되기 때문에

 

오히려 운동효과가 더 떨어진다고 합니다..................

 

운동을 하기 2시간 전에, 조금이라도 뭘 먹고 그 다음 유산소운동을 하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운동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도전! S라인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원시인다이어트는 또 뭐에요 ㅋㅋ? [3] 설레고있죠 1067 08-18
홍수아 낫또다이어트방법 :-) IMAGE 매력이 넘쳐 2125 08-17
다이어트욕구돋는 예쁜다리사진모음ㅠ^ㅠ IMAGE 레몬사탕이지 5626 08-17
이하얀다이어트로 유명한 우유요구르트다이어트! IMAGE 배고프면밥먹어라 1123 08-17
다이어터들의 워너비 이다해몸매... IMAGE 이즈훈 1853 08-16
체지방률에 따른 몸모양 wow! IMAGE 보호모드해제 1347 08-16
근육 지방 1kg 차이...대박.... IMAGE 고파고파배고파 1486 08-15
씨스타 다솜 다이어트식단 ☆ IMAGE 사랑받는사람이될꺼야 1476 08-15
오렌지다이어트로 살빼보신분? IMAGE 타워팰리스 1104 08-14
송가연 다이어트 비결이래요 ㄷㄷㄷ IMAGE 지드래곤님 2575 08-14
에프엑스 빅토리아 다이어트전후 ㅠ0ㅠ IMAGE 창모오빠랑1day 1367 08-13
ㅠㅠ 애프터스쿨 유이 다이어트전후.. IMAGE William Kapell 3581 08-13
김신영 다이어트식단 대박..!!! IMAGE 커피요정뾰롱 1447 08-13
씨스타 소유 다이어트식단 덜덜덜... IMAGE 우울해하디먀 1482 08-12
1일1식 다이어트 시작 !!!!!!!! IMAGE 답답하면니들이뛰거라 1063 08-12
레인보우 현영 다이어트전후 뽐뿌오네여.. IMAGE 연어초밥회덮밥짱맛 3006 08-10
요가사진 모음... 운동합시다 ㅠㅠ! IMAGE 페리에 라임 1131 08-10
크로스핏 운동법 지옥을 경험하는 기분;; IMAGE p.s i love u 989 08-08
다이어트성공하면 씨리얼 먹을거에요 IMAGE R=VD 다이어트성공했다 1078 08-08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몸매라네요.. IMAGE 오사쯔구사쯔 1986 08-07
두유다이어트 효과 보는중이에요!!!!! 시계태엽 오렌지 1709 08-07
장윤주 마네킹몸매....이래도 되나여..? IMAGE 터치마바레 2011 08-06
일자 허벅지 만드는 방법 ㅠㅠ IMAGE 정웅인딸될래 1061 08-06
말도안되는 현아몸매...ㅠㅠ IMAGE 구이구이월 2167 08-05
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 전후 ㅇㅇ!! IMAGE 꽃게춤1인자 7861 08-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