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가슴커지고싶당.. [1]

사는이야기 > 두근두근 20대 엘씨스테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73 주소복사

2014-08-17 23:38  |  122.***.157.***

 

내 가슴은 왜때문에 아스팔트의 껌딱지 같은걸까요.....................

 

진심 가슴확대수술 하고싶은 심정 ㅠ___________ㅠ

 

남자친구는 괜찮다고 하지만 걍 제가 느끼기에 여성성이 안느껴지는게 컴플렉스에요

 

 

저보다 작은 사람도 없을걸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ㅇ  2014-08-19 16:47 | 202.***.39.***

    추천 0

    ㅈㄴ 아프다고 하던데 ㅠㅠ

1

두근두근 2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힐링캠프 이지아편 이제봤네요 [1] 하루종일배고프다 928 08-17
리암니슨 좋아하시는분??? IMAGE 세상이 무너지는 기분 1134 08-16
일회용렌즈추천좀요 !!!!!! 해장엔역시 1200 08-15
대학에선 공부만 할줄알았는데.. [2] 열받는다 648 08-14
점점 살기가 싫어져요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691 08-14
다이어트가 뭐죠? ㅠㅠ [1] IMAGE 지방을파개한다 956 08-13
모든게 귀찮다 ㅡㅡ [1] 단하나의 눈송이 891 08-13
츤데레 친구땜에 미치겠어요 멜빵바지 796 08-12
20대에 건망증이 올수있나여? 여름빨리꺼져 862 08-12
오늘 머리하고 왔는데 맘에 안듬.. [2] 그래그래그렇지 843 08-10
레드벨벳이라는 걸그룹 왜케 이뻐요? IMAGE 지드래곤에 미친 년 786 08-09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것같죠 ㅠㅠ 렌즈빼고자자 943 08-08
요즘 재밌는 영화가 뭐에요? [1] 껄껄껄껄껄껄껄! 656 08-08
제가 너무 꼬인거같아용... 내마음에꽃이피오 887 08-07
뜨악 어제 집에 안들어왔더니 비가..ㅠ [1] IMAGE K.Will 1175 08-07
카톡답장이 왜이렇게 귀찮은지.. [1] 성지순례 839 08-06
20살되니까 사이비가 엄청 꼬여요.. [1] 프리티은짱 793 08-06
시크한 여자가 되고 싶은데 잘안됨 ㅋ IMAGE 구름과자 1018 08-05
왜 저는 언능 30대가 되고플까여 [1] 삼천리무궁화 750 08-05
셀카 잘나오는 어플 추천좀 해주세용~ㅋ [1] 오빠가좀말이없다 1221 08-02
20대의 현실 웹툰.. ㅎㅎ IMAGE a moment like this 897 08-02
벌써 결혼하는 칭구들이 많네용 ㅠ 소피아 686 08-01
아.....베란다에 비둘기가 알낳았어요;;; 알이이이엘 785 08-01
돈많은 남자 찾는 여자들 분석이래요 ㅡㅡ IMAGE gloomy sunday 966 07-31
대학교 조별과제 움짤하나로 요약가능;; [1] IMAGE 살어리 살어리랏다 626 07-3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