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제 남친발언 장난인건가요???? [11]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니가좋은이유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99 주소복사

2014-08-16 21:28  |  59.***.137.***

제 남친이 갑자기 이사진을 보여주면서

 

이런여자랑 한번 바람펴보고 싶다~~~

 

라고 했거든요..?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장난이라고 하기엔 너무 뜬금없고 ㅡㅡ

그 당시에는 그냥 지나갔는데 생각할수록 열받아서요.;

 

이거 장난이에요?

아닌 진심섞인 장난이에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1건)

등록
  • 하하친구 강태풍  2014-08-19 01:23 | 180.***.117.***

    추천 0

    ㅋㅋ악 존나시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쁜남자인척하는st

  • 티끌  2014-08-19 01:20 | 134.***.5.***

    추천 0

    저런장난에는 똑같이 해주는게 진심 답임 ㅋㅋ

  • 끼약호유  2014-08-19 01:17 | 164.***.245.***

    추천 0

    저런여자가 너랑 바람펴줄꺼같냐 나니까 너같은놈만나지 라고 장난으로 응수를 해주셨어야죠 ㅋㅋㅋ 화내면 왜그래 자기야 장난인데 속좁다 ㅠ 이거로 끝

  • Knife Party  2014-08-19 00:46 | 112.***.30.***

    추천 0

    저런멘트가 이번이 첨이에요?

  • ㅇㅅㅇr☆★  2014-08-19 00:43 | 61.***.37.***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신을 만나네

123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바람둥이 여자들 특징이래요 미친 ㅋ [7] 나전당포한다 1822 08-15
바람피고 여친한테 얻어터진 남자얼굴 ㅋ [5] IMAGE 추!사라! 1454 08-15
바람핀 남친 용서하는법좀.. [14] 모로코미녀 1100 08-14
남자친구 바람환승했습니다..ㅄ새끼.. [13] 복숭아꽃이피었습니다 1902 08-14
친구 남자친구가 바람피는걸 알았어요.. [9] 전자깡패 1103 08-13
주변에 바람피는 분들 많으세요? [10] 엄마친구딸내미 760 08-13
유부남들 단톡방 이래요;;;;;; [14] IMAGE 아이런젠장 1102 08-12
남친 바람의심들때 ㅡㅡ [8] 니베아체리 951 08-12
제가 바람피고 제가 후회합니다.. [6] 해삼말미잘 1673 08-10
바람핀남친한테 하고싶은말.. [5] IMAGE 뭐재밌는거없나? 1142 08-09
남친 제 친한동생이랑 바람났네요? ㅋㅋ [10] 난 몇키로일까 798 08-08
바람피면 티가 나나요? [8] 뻔한닉네임 823 08-08
바람피다 걸린 남친 어떻게 해야하죠 [12] ♥이정재♥ 1030 08-07
바람피우는게 잘못인가요?? [12] 비숑키우고시퍼 846 08-07
저희 아빠가 바람을 펴요... [14] 빨개요 1184 08-06
남친한테 저는 그냥 보여주기용인가봐요 [6] 너만을위한나의꿈 808 08-06
유부남과 연애중입니다.... [9] h-LOVE-k 2068 08-05
제발 남녀 끼리끼리 만나시오!!!!!!! [7] 달마시아,암네시아 879 08-05
남편의 외도..사랑일수도 있단 생각이 듭니다. [11] 커피에사탕넣어 1054 08-04
직장동료랑 카풀하는 남친.. 바람의심되요 [5] hot핫펠트hot 1446 08-02
바람난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화가 안풀려요. [3] 2번엔다르려나 1402 08-02
바람핀 남편도 그렇지만 그 여자가 너무 ... [5] 이젠나아아 923 08-01
남친이 제가 바람폈다고 오해를 해요. [4] 어깨공주 1061 08-01
유부녀와 바람난 남자친구 [4] 순수해지고시픈 2058 07-31
사주를 봤는데요 ;;; 이거 믿어야되나요? [2] 웃어넌못생겨서웃어야됨 1062 07-3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