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왕좌의게임 나이트워치 JJ Murphy배우 사망..

TV연예 > 드라마 제왕 요로케저로케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50 주소복사

2014-08-14 15:55  |  155.***.134.***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헐헐 왕좌의게임 나이트워치에서 Ser Mallister역을 맡은

JJ Murphy배우가 사망을 했다고 합니다.

향년 86세의 나이이구요 아직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대요.

고인은 세계에서 제일 큰 작품에 참여했다는 사실을 즐거워했다고 합니다.

왕겜 팬으로써.. 정말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드라마 제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의외다.. ;; 드라마 마마 송윤아 문정... [1] IMAGE 달콤해달콤해솜사탕 1628 08-14
작가-배우 케미가 좋은 듯한 노희경 조인성 IMAGE 칠판나와서 주번지워 994 08-14
운널사..♥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 IMAGE 의욕없으면식욕도좀없어라..ㅠㅠ 1326 08-14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_@ 종영아쉬워요 ㅠㅠ IMAGE 보노보노 1415 08-13
연애말고결혼 한선화 ㅠ 너무 이쁘게 나오는듯 IMAGE 스젤찡(찡) 1096 08-13
트로트의연인 진짜 노잼 ㅡㅡ [1] 꽃송이가피었네 642 08-13
고양이는 있다 최윤영 눈동자 ㅋㅋㅋㅋㅋㅋ... IMAGE 봄바람이 살랑이듯 1039 08-13
드라마도 드라마지만.. 유혹 최지우 패션... IMAGE 살구좋아하면 나랑살구 1304 08-13
왔다 장보리 시청률 30% 돌파 기념회식 ㅋ IMAGE 으리나샤크 886 08-13
연애말고결혼 1회 다시보기로 보는 중, ... [1] 또또맨 802 08-13
고교처세왕 후속 tvn월화드라마 마이 시... IMAGE Fromk 1045 08-13
트로트의 연인 종영 IMAGE 목각인형 1063 08-13
tvn 드라마 삼총사 정용화 ......... IMAGE 고양이키우고싶어 727 08-13
운명처럼 널 사랑해 카메오 박준형 ㅋㅋㅋㅋㅋㅋ [1] IMAGE 나보면먹지마살쪄라고말해줘 970 08-13
이제 못본다니.. 고교처세왕 마지막회 ㅜ... [3] IMAGE 당신에게반했어요오늘도어제처럼 1009 08-13
유나의거리 신소율 ㅋ IMAGE 구닥다리 948 08-13
정도전 다시보기 중 진짜 소름돋네요 [3] 십팜 1147 08-13
미드 추천 ) 미드 24시 소심하게 추천... IMAGE 봄이올거야 936 08-12
[연애말고결혼] 정진운 복근때매 잠 못잔다 IMAGE Roopretelcham winner 1027 08-12
장재열 매력탐구 ♬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 IMAGE 머라는지1도몰겠슴다 1126 08-12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트로트의 연인 ... IMAGE 90일 892 08-12
명품드라마.. 고교처세왕 마지막회 IMAGE Chopin Nocturne Op.9, No.2 941 08-12
마마 송윤아, 드라마 컴백 어떨지.. IMAGE 이훙빈 1053 08-12
나쁜 녀석들 박해진 IMAGE ☆트윙키★ 874 08-12
야경꾼일지 정윤호 IMAGE 녜녜녜녜녜녜 883 08-1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