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이유 과거 셀카사진 [6]

TV연예 > 스타과거 X파일 웃기면 자빠지는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635 주소복사

2014-08-12 22:27  |  147.***.98.***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유달리 성형의혹이 많이 돌았던 아이유 과거 셀카사진 !!

보니까 하나도 안고친 것 같은데 여자들이 열폭하느라 그런건지.. ㅋㅋㅋㅋ

왜이렇게 아이유를 못살게 굴어서 그런건지!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연예인으로써 꾸밀 건 꾸미지만 성형은 진짜 안 한 것 같은데!

지금 너무 이쁜데 그모습 그대로 사랑해주자구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아이스타일  2014-08-13 23:49 | 120.***.42.***

    추천 0

    기염네잉~~~

  • 어쩌면좋겠어  2014-08-13 23:39 | 163.***.151.***

    추천 0

    그러는 니들 얼굴은 시벌

  • 봉봉환타봉봉  2014-08-13 19:32 | 164.***.189.***

    추천 0

    앞트임이라고? 전혀모르겠는데.. ;;

  • 가버렷  2014-08-13 06:58 | 113.***.89.***

    추천 0

    멸치유 쉴드 ㅇ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 네뷸라  2014-08-13 05:18 | 128.***.165.***

    추천 0

    좀 다른 것 같은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스타과거 X파일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간미연 베이비복스 시절에~~~ [1] IMAGE 프사너야?ㅎ 5196 08-12
개그맨 임혁필 양악수술 전후 사진 IMAGE 라임슬러시 1533 08-12
이연희 어린시절 ㅋ 헐 ㅋ IMAGE 여름의끝자락 1332 08-12
졸라 토나옴 주의 ㅋ 김영희 졸업사진 IMAGE @김준수 1697 08-12
청순청순열매먹은 현아 졸사 IMAGE Jean MicheI Basquiat 1047 08-12
원빈의 그녀, 이나영 얼굴 변화가 없당 [3] IMAGE 냥코센세냥 2257 08-12
와.. 대박 ;; 진짜 똑같은 윤승아 과... IMAGE 평화롭게살자 972 08-12
핑클 성유리 과거사진.jpg IMAGE 님은먼곳에 1149 08-11
차수연 쌍수전후! 쌍수전이 아름답다. [1] IMAGE 참치집 3160 08-11
진짜 안타까움.. ㅠ 전 쥬얼리 이지현 [5] IMAGE ? ?뿌쀼 2144 08-11
에프엑스 빅토리아 데뷔전 ㅎㄷㄷ IMAGE 아이유짱 2750 08-11
비스트 이기광 졸업사진.jpg IMAGE 던지고 도망 1814 08-11
언제부터 예뻤을까..? 수지 학생시절 IMAGE v패션스타v 1180 08-11
구혜선 졸업사진.. 대.다.나.다 IMAGE 아빠저집에가고싶어여 1132 08-11
왕조현의 과거와 현재 IMAGE 이쁜줄알았지 1281 08-10
이다해 눈트임.. 좀 이상한 것 같은데요? IMAGE 나보면살뺄수있을거라고해줘 1302 08-10
ㅇㅅㅇ 다비치 강민경 얼짱시절부터 지금까... [3] IMAGE ?力尹 1256 08-10
이미지가 좀 촌스러운 장서희 사진 IMAGE 누텔라참깨스틱 1181 08-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 성형이제 그만해... [3] IMAGE 꽃찌♥ 1392 08-09
간지남 권지용 과거 흑역사가 있다... ㅋㅋ IMAGE 듕궁듕듕 3854 08-09
과거랑 조금 다른 김시향 화보 사진 IMAGE 마릴리 3668 08-09
뭔가 억울한 김사랑 성형전.. IMAGE 울까미죠아 2494 08-08
고현정 미스코리아 사진 이때도 이쁘네요! IMAGE 게르만으으리 2395 08-08
헐? 한가인 데뷔전 IMAGE 팽도링 1381 08-08
에이핑크 윤보미 졸업사진 IMAGE 뚜지니2 1181 08-0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