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생활의지혜

  • 생활의지혜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숙취에 좋은 음료 만드는법 ^^

생활의지혜 > 살림의 여왕 단호박철벽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275 주소복사

2014-08-12 17:41  |  150.***.199.***

 

남편, 남친 숙취에 괴로워할때~

혹은 내가 숙취에 괴로울때 ㅋㅋ

 

숙취에 좋은 음료 만들어 드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여.

 

생마 한토막, 꿀 한스푼, 요구르트 한병 이렇게

믹서기에 넣고 갈아서 만들면 숙취해소음료 완성 ~ 입니닷 ㅎㅎ

 

위도 보호되고, 숙취도 날아가여^^

 

함 만들어 드셔보세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살림의 여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화장실 변기 때 없애는법.. IMAGE 이모고모 1222 08-11
옷 광택죽이는법 ㅠㅠ...! 갤럭시s2 HD LTE 1268 08-10
냄비자국 지우는 방법은? IMAGE (주)서울우유 1378 08-09
창틀 먼지제거방법 ^^ 완전 쉬움~ 너는5959나는6969 1315 08-08
야채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 짓농농짓 986 08-08
마늘 잘 다지는 방법!!!!!!!!!! 남자친구야 너어디니? 1333 08-07
씽크대 새로 하려고 하는데..ㅠ 좋은진구들 844 08-07
집에 행주 싹 없앴어요~!!!! 엄떼몽 742 08-06
비린내 없앨때 유용한 생강술 만들기 ^^ IMAGE 말랑말랑바나나 1041 08-06
여름철 습기 제거 방법 IMAGE 문현아 1089 08-06
화장실 물절약 방법 ^^ 싱잉인더레인 754 08-05
분식집에서 먹는 라면 맛 재현하기^^ IMAGE 무지개떡 966 08-04
초간단 샐러드 만들기 방법 ^^ IMAGE 토요일이좋아 1085 08-03
콩나물국, 콩나물무침 만들기 IMAGE 에벌레천국 997 08-03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식재료..ㄷㄷ IMAGE 잇츠유 865 08-02
집에서 만들수있는 여름음식 IMAGE 한여름열대야 828 08-02
긴 물병을 씻을때 손이 안닿죠 ㅠ 바람처럼 981 08-01
마요네즈 악취 제거방법 ^^ 의미없 978 08-01
밥반찬으로 좋은것들 ^^ IMAGE 살려는드릴게 1522 07-31
양파 쉽게 까는 방법 이에열! 삐꼬삐꼬 872 07-31
징글징글 개미 퇴치법 @_@ 차라리,지금, 650 07-30
드~~~러운 바퀴벌레 퇴치법!!! 차라리,지금, 1006 07-30
오늘 베이킹소다로 설거지해봤어요~! 어이가 아리가또! 1401 07-29
채소과일껍질 유용하게 활용하기! 예쁜 코스모스 1016 07-28
정리해도 정리해도 끝이없네여...ㅠㅠ [1] 소원은세계평화 1170 07-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