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것같죠 ㅠㅠ

사는이야기 > 두근두근 20대 렌즈빼고자자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54 주소복사

2014-08-08 22:02  |  110.***.6.***

 

아니.... 하루가 미친듯이 빨리가요

집에만 있어서 그런가 ㅠㅠ

일어나면 오후고.. 자려고 누우면 새벽이고....

진짜 잉여짓 그만하고싶은뎅 ㅠㅠ......

시간이 너무 빨라요.. 방학때 하려고햇던 계획들 싹 다 무산되고

아우 진짜 왜이리 게으르게 사는걸까요 저는..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두근두근 2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요즘 재밌는 영화가 뭐에요? [1] 껄껄껄껄껄껄껄! 677 08-08
제가 너무 꼬인거같아용... 내마음에꽃이피오 909 08-07
뜨악 어제 집에 안들어왔더니 비가..ㅠ [1] IMAGE K.Will 1198 08-07
카톡답장이 왜이렇게 귀찮은지.. [1] 성지순례 846 08-06
20살되니까 사이비가 엄청 꼬여요.. [1] 프리티은짱 815 08-06
시크한 여자가 되고 싶은데 잘안됨 ㅋ IMAGE 구름과자 1048 08-05
왜 저는 언능 30대가 되고플까여 [1] 삼천리무궁화 774 08-05
셀카 잘나오는 어플 추천좀 해주세용~ㅋ [1] 오빠가좀말이없다 1237 08-02
20대의 현실 웹툰.. ㅎㅎ IMAGE a moment like this 907 08-02
벌써 결혼하는 칭구들이 많네용 ㅠ 소피아 694 08-01
아.....베란다에 비둘기가 알낳았어요;;; 알이이이엘 802 08-01
돈많은 남자 찾는 여자들 분석이래요 ㅡㅡ IMAGE gloomy sunday 981 07-31
대학교 조별과제 움짤하나로 요약가능;; [1] IMAGE 살어리 살어리랏다 635 07-31
SNS에 무식인증하는 여자좀 보세요 ㅡㅡ;; [1] IMAGE iPhone 6 1292 07-30
고스트파크 가보신분 있나여??? IMAGE 초초리나리나 665 07-30
이력서 넣었는데 잘될런지 두근두근 불족발주세요 662 07-29
저랑 친구하실분 없나여ㅋ 으리나라으리겅듀 823 07-29
얼른 30대가 되고싶어요 아오우아오웅 769 07-27
다혈질인게 제 컴플렉스인거같아용 ㅠ 누나의로망 693 07-26
20대 중반에 대학가는거..어떻게 생각하세요? 팅커벨미녀 845 07-24
인생의 목표가 결혼이에용..ㅋ [1] 벼슬아치 763 07-24
오늘 처음 출석체크 합니다!!!!! ㅋㅋ 바래진기억에 561 07-23
못해본게 너무 많아서 싫어요.. 임윤아냥 790 07-23
맨날 오후에 일어나다가ㅋㅋ 따아봉!!!!! 756 07-22
나이가....점점 드는게 무섭 ㅠㅠㅠ 하찮은요정 861 07-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