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별것도 아닌거가지구 싸웠어용 ㅠㅠ [12]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박짐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05 주소복사

2014-08-06 19:23  |  180.***.206.***

 

휴우우...... 별것도 아닌일 갖다가 큰소리내고 싸웠네요 ㅠㅠ....

 

원래 오늘 롯데월드 가기로 했었거든요;;;;;;;;

 

근데 남자친구 친구가 내일 자기 커플이랑 같이 가자고 했나봐요.

 

근데 저한테 한번쯤 상의해줄수있는 일 아닌가요 ㅠㅠ

 

남친 맘대로 얘기해서 확정지어버리고 저랑 한 약속은 그냥 없애버리고..

 

솔직히 둘이 놀고싶지 얼굴도 모르는 친구커플이랑 놀고싶겠나요 ㅠㅠ

 

아.... 그래도 제가 먼저 사과해야겟죠? 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2건)

등록
  • 쥑이는걸  2014-08-18 16:18 | 163.***.239.***

    추천 0

    뭐지 ㅡㅡ

  • 뱃살은언제쯤빠질까  2014-08-07 10:08 | 120.***.37.***

    추천 0

    이런 남자를 왜만날까

  • 배가마니고퓨리  2014-08-07 04:10 | 114.***.252.***

    추천 0

    별것도 아닌일이 아닌것 가타영 ! 기본적인 사항인데 ㅎㅎㅎ 이상하네요

  • 새글 H.O.T.컴백소취♥♥♥  2014-08-07 04:07 | 117.***.252.***

    추천 0

    기본적으로 좀 배려가 없으신 것 같네요 가지마세요

  • 민트초코칩내꺼라고  2014-08-07 00:24 | 111.***.193.***

    추천 0

    왜 사과해요?

123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이랑 매일 만나는게 부담이에요 ㅠㅠ [11] 공짜화장품 1263 08-05
연인끼리 장난 이정도는 하지않나요? [8] po삐용po 1058 08-04
감정표현이 서툰 커플..어떻게 생각하세요? [11] 칫솔질잘하자 1045 08-03
남친한테 선물받은 옷이 맘에 안들어여 ㅠ [15] IMAGE 잔디밭에서 1344 08-03
남친이랑 헤어질까 생각중이에요. [5] 너무좋지만 598 08-02
남친이 일때문에 힘들어해요..ㅠㅠ [13] 마지막희망! 1185 08-02
남친이 빨리 결혼하고 싶어해요ㅠㅠ [6] 이구역미친뇬 876 08-01
남친이랑 싸울때... [5] 안기고십따 718 08-01
저.. 연애시작하고 커플티 맞췄어요^^ [5] IMAGE 햄퉈리 991 07-31
남친이랑 데이트비용문제.. [3] 코스메덕후 789 07-31
저는 연애를 하면 안되는걸까요..ㅡㅡ [10] 예삐겅듀닷 696 07-30
어플로 만나서 연애중이에용 ㅎ [8] 시크한GIRL 796 07-30
연애할때 더치페이하시나요? [5] 내가너이겨 838 07-29
데이트코스 누가 정하세용?ㅠ [7] 망설v지송 1005 07-29
남녀관계 프로세스 종결판 ㅋ_ㅋ [7] IMAGE 강동원여친 1161 07-27
연애할때 실수할까봐 걱정이 되요 ㅠ [9] 얼짱도전 895 07-26
요즘 한창 연애가 재미있어요 ㅋㅋ [5] 챠밍한여인 747 07-24
남자친구한테 거짓말을 못하겠어요 ㅋㅋ [5] 비타민워터 802 07-24
연애할때 감정표출을 너무 많이하는 남친.. [9] 널좋아햄 690 07-23
소개받아서 남자친구 사귀신분들 있으세요? [3] 무슨마법사니 651 07-23
연애하면 좋은점이 뭐라고 생각하세영? [5] 잇츠미워리 595 07-22
연애할때 지켜야할 몇가지... [5] 와썹베베 691 07-22
여자가 남자에게 바라는 것들....♡ [4] 안산귀요미 682 07-20
연애할때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이래요 [2] IMAGE 뿌우 -3- !!!!!! 834 07-19
남친이 자꾸 성형을 하고싶다네요 ㅠㅠ [6] 그만하면되자낭 814 07-1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