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부산바다축제 다녀왓어요 ㅋㅋ

사는이야기 > 여행스케치 남태베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63 주소복사

2014-08-05 14:39  |  115.***.99.***

 

어제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제라는걸 처음 가보기도 했고.. 부산을 처음 갔다왔거든요 ㅎ

 

와;;;;; 진짜 재밌었어요 ㅋㅋ 불꽃놀이도 좋았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걍 바다가 있다는것 만으로도 기분이 완전 좋아서 ㅠㅠ

 

넘넘 좋았던거가타요 ㅎㅎ 또가고싶네용 ㅜㅠ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여행스케치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내일로 여행 준비중이에요 ^^ IMAGE 마스카포네치즈 970 08-04
서울대공원 장미원 좋나요? 스시냠냠 829 08-02
여행갈때 캐리어 몇인치 가지고 가세요? 바른손예약 1186 08-02
8월 바다에서 열리는 여름 축제! IMAGE 수없는씨박 691 08-01
이번에 울릉도 오징어축제 가시는분 없나여 ㅋㅋ 알이이이엘 656 08-01
해외여행 체크리스트!! 필독★★ IMAGE 느리게 그러나 활기차게 1171 07-31
국내최초 배낭여행 페스티벌 !!!! IMAGE 여진구 여자친구 928 07-31
죽기전 가보고 싶은 나라, 미국 IMAGE 파티야 831 07-30
단양캠핑장 다녀왔어요~~ㅋ IMAGE 금잔디 1028 07-29
해외여행시 신용카드 관리법! IMAGE 연보라색자전거 698 07-29
올 여름 다들 어디로 여행가시나요?? 영국남자조쉬짱 670 07-28
제주도 2박3일 코스로 떠나요~~! 꽃등심한입 925 07-27
부산 감천문화마을 볼거 많나요?? 자외선?여 981 07-26
동남아여행 짐싸는 방법~~ 75퍼센트 851 07-24
비오는날 여행사진 찍을 때 팁~~! 스트렙실 725 07-24
아시아나 기내반입금지물품 ☆ IMAGE 빌리엘리엇 1047 07-23
대한항공 기내반입금지물품 ☆ IMAGE 빌리엘리엇 1108 07-23
경상남도 밀양가보신분..ㅠㅠ [3] 암레디투고 676 07-22
강원도 태백 여행지 추천합니다 ^^ 11-1=10 805 07-22
사진만 봐도 시원한 강가로 여행을 ^^ IMAGE 달콤하게CHU 717 07-20
제주도여행... 어디 가면좋죠? &왜?므& 642 07-20
대만여행 혼자가도 괜찮은가요? [3] aOa사랑 761 07-18
유럽여행 가려고 하는데요 [3] 씨스타쨔응 641 07-18
보라카이로 떠나고싶어요..ㅠ 진절머리 547 07-17
산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 이번여름대박 627 07-1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