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입꼬리수술 고민중임요...ㅎㅎㅎ

뷰티 > 여우들의 성형토크 솔찌카게좀9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13 주소복사

2014-08-03 19:34  |  219.***.4.***

 

하............... 입매가 쳐져있어서 울상이라는 소리 많이 듣거든요.

 

그래서 입꼬리 수술 해보려고 하는데 무섭네요 ㄷㄷ;;;;;;;;;

 

이거 하나만 고쳐도 인상달라진다고 해서 하기로 맘먹었는뎅..

 

고민되는게 ㅠㅠ 어디서해야할지 ㅠㅠ 언제 다 아무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아시는 분들 댓글좀 주세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여우들의 성형토크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지만 ㅡㅡ.... 기쁜일좋은일 959 08-02
재수술해보신분????? 한여름열대야 1003 08-02
성형 수면마취할때 좋은기분들어용???? IMAGE 닭튀기스트 1246 08-01
친구가 제 성형사실을 퍼뜨리고 다니네요.. 너가괜찮겠니 814 08-01
뜨억 이마필러가 150만원이라니 ㅋㅋ [5] 이야이야호♬ 709 07-31
여드름흉터는 성형외과, 피부과 둘중에 어디? [3] 공부시러!!!! 715 07-31
턱보톡스 내성생겨요?? ㅡㅡ 마일리사이러스 1241 07-30
필러나 보톡스 상담도 돈받나요? 내이름은김삼순 852 07-30
성형하면 관상이 바뀌나요??? [2] 꾸꾸?까까?? 856 07-29
성형하신분들.. 성형계기가 뭐에요??? 리코타샐러드 907 07-28
쌍수 요즘 실 안뽑나요????? ㅉㅑ응ㅉㅑ응 826 07-26
성형하고픈데 돈이 없네요 ㅠㅋ [1] 쨉쨉원투!!!! 834 07-26
보조개수술 하려고 하는뎅 ㅠ0ㅠ 레알훈훈해 790 07-24
성형수술 부작용 무시하지마세요. 애플봉봉타 764 07-24
쌍커풀 수술 정말 잘 알아보고 하세요.. 우쭈쭈쭈쭈 721 07-23
매선침이라고 들어보셨어요?? 날아라뽀빠 952 07-23
필러 싼데서 맞아도 상관없나요??? [7] 따아봉!!!!! 1181 07-22
쌍수하고 담배펴도 되여..? [4] 히컵깍쟁이 1466 07-22
보톡스 세명모이면 싸대요! 같이갈분?? [4] 이제는그만 567 07-20
눈,코 같이 수술해도 되나요?? [3] 언어9등급 762 07-19
리프팅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해야될까여 [5] 인간사료무거 861 07-18
레이저토닝 받아보신분 ㅠㅠ [2] 스위스처녀 870 07-18
윤곽주사라는건 뭔가요??? [2] 판단은내가해 532 07-17
성형수술하고싶은데 부모님이 반대하세요 ㅠ [4] 혼자있꼬시포 929 07-17
보조개수술도 부작용있나영? [1] 버터핑거 983 07-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