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휴가이신분들 부럽 부럽~~~

사는이야기 > 화려한 싱글 마음에게 속고있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96 주소복사

2014-08-02 21:31  |  210.***.66.***

 

ㅎㅎ 어차피 전 휴가여도 같이 보낼사람 하나 없네요 ㅠㅠ

 

휴가는 안가는 대신 통장잔고는 꽉~~ 채워서 가지고 있을 수 있겠군요 ㅋㅋ

 

ㅎㅎ 그래도 부럽부럽습니다 ^^

 

 

좋아해야하는건지

슬퍼해야하는건지

 

 

 

★ 또르르 오열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화려한 싱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연애를 하는 순간.. 내가 내꺼가 아닌듯 ^^ 또르르눈물이 802 08-02
망고를 샀는데 맛이 디지게 없네유 미션라킷 879 08-01
낚시를 좋아하는데 같이갈사람이 음슴 나의스테이지 697 08-01
솔로라 소화가 안될때도 외롭습니다 ㅎㅎㅎㅎ 오즈의마법 553 07-31
그놈의 술이 뭔지ㅜㅜ ;; 코랄판타지 865 07-31
시골생활 하고 싶어 죽을거 같음ㅜㅜ ATM에어컨만세 869 07-31
싱글이니까 베스킨라빈스 싱글컵에 먹어야지.. 자몽솜사탕!! 778 07-30
이상형의 남자를 만날수있긴 할까요? 일본여자닷 623 07-30
싱글이라면 해봐야 할 것들 리스트 ㅋ 달달한베리베리 542 07-29
제가 싱글이라 좋은 점은~!!! 귀요미진돗개 1084 07-29
애인이 없는이유 테스트라네요 ㅡㅡ;;ㅋ 추억은절대로 596 07-27
오늘도 싱글분들 힘내십쇼~~ㅋ [2] 사랑해요 931 07-24
요즘 집에 있으면 주로 뭐하세요?? ^^ [4] 코트입자 742 07-24
싱글을 위한 식당좀 생겼으면 좋겠어요.. 그만조아행 935 07-23
이제그만 싱글 탈출하고 싶네요~ 하이이잇-ㅆ 733 07-23
이상형을 만날수있을까요????? 지겨운단발 776 07-22
혼자인것도 매력있는것 같아요 ㅋㅋ 우유빛깔 625 07-22
남친없는 여자특징 ㅡㅡ; 슬픈울음 903 07-20
어제 복날이었는데.. 먹지도못하고 ㅠ 이젠알아,알아, 613 07-19
홀로 사는 즐거움!!ㅋㅋ 인테리어매니아 546 07-18
싱글 피하는 방법.....또르르 강의계획 896 07-18
싱글이지만 오히려 좋네요 [5] 그것은오예~_~ 703 07-17
저는 모태솔로에요...........ㅠ [9] 기분이좋아 791 07-17
싱글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하네요.. [5] 카페모카2잔 893 07-16
솔로들의 시선 ㅋㅋㅋ [5] IMAGE 무하안!도-전 651 07-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