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여자한테 유용한 어플들 추천해요..

사는이야기 > 새로운 시작 30대 야9르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13 주소복사

2014-08-02 19:28  |  210.***.231.***

 

 

 

안냐세요..

여자들한테 유용한 어플이 있길래 추천해바요~

 

ㅎㅎ

 

 

 

여자tv:

여성들이 좋아하는 뷰티패션/로맨스 예능들 모아서 올라오는 앱이라고 하네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woman.tv

생리달력:

생리주기 계산할 수 있는 앱 중에 가장 정확하대요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eriod.tracker.lite

쿠차:

소셜커머스 쿠팡/위메프/티몬 등 다 모아서 한번에 볼 수 있는 앱~ 요즘 광고도 많이하죠ㅎ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uponChart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새로운 시작 3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자들 심리 잘 아시는 분들? 강력눈빛 873 08-01
이마트 시카고피자..맛있나용??ㅋ 김치필랍 1005 08-01
운동의 즐거움을 알아가는 중이에여 ㅋ 상큼한멘트 674 07-31
올해 서른인 여자...넋두리합니다 ㅠ 극강의여름 643 07-31
다들 어디사시나요??? 강창모싫어 786 07-30
몇일째 배탈로 고생중이네요.. 아ㅏㅏㅏㅏ★ 597 07-30
더워서 결국 거실에 이불폈어요 ㅋㅋ 검정색마카롱 610 07-29
새벽인데~ 잠도 안오고~~ 체으으으으리! 818 07-29
30대에 돌싱된 제친구ㅠㅠ 빠짐없이2뻐 837 07-27
어제 비와서 부쳐둔 부침개 먹고있어용 ㅋ 격하게아낌 732 07-26
지금 치아교정하면 효과없겟죠 ㅠ 소리빛향 783 07-24
친구 결혼축의금을 어느정도 해야할지.. 광대툭툭튀 772 07-24
초라한 31살......ㅋ 꿀피부될래 746 07-23
입원했는데 연락할사람이 없네요 ㅠㅋ 최승현사랑 849 07-23
언제 화요일이 된건지 모를..ㅡㅡ;; 코코이찌빵야 979 07-22
시간 느리게 가는법 저녁은뭘먹지 903 07-22
30대가 되니까 이제 싼옷입으면 싼티가 나네요 스지아수지야 705 07-20
삼계탕 어제에 이어 오늘도 먹네요 ㅋ 우리다힘내자 754 07-19
서른다섯까지는 연습이다... 국립국어원 754 07-18
30대 방이라..ㅋㅋㅋ 행복의나라 829 07-18
오늘 저녁 뭐드실건가요~~ [3] 진절머리 679 07-17
다들 지금 직장에 계시죠,...?ㅎ 양키캔들 690 07-17
구글링이 진짜 무섭네요 ㅡㅡ;;ㅋㅋㅋ 얼마면되겠니 627 07-16
렛미인이라는 프로 진짜 대박이네용? ㅋㅋ IMAGE 우쥬두링꾸 937 07-16
30대여 영원하라 !!!!!!! [2] 30.쿨걸 859 07-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