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이랑 데이트비용문제.. [3]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코스메덕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88 주소복사

2014-07-31 14:47  |  111.***.196.***

 

평범한 연애중인 흔녀입니닷..........

 

다들 남자친구랑 연애할때..데이트할때용!!!

 

영화보거나 그럴때 돈내면 따로 내기도 민망하고 그렇잖아요..

 

한명이 내기도 미안하고 말이죠 ㅠㅠ

 

다들 어떻게 내시나요? 궁금하네욤 ㅠ0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CHACHA  2014-07-31 17:38 | 155.***.230.***

    추천 0

    이런거까지 설명해줘야하니

  • 체리쥬빌레  2014-07-31 16:59 | 125.***.49.***

    추천 0

    이거물어본단자체가 초딩삘이 남

  • 원듀릴리아  2014-07-31 15:26 | 143.***.254.***

    추천 0

    한명이 밥사면 한명이 차사고 이런식으로 유도리 잇게 해요..ㅋ

1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저는 연애를 하면 안되는걸까요..ㅡㅡ [10] 예삐겅듀닷 696 07-30
어플로 만나서 연애중이에용 ㅎ [8] 시크한GIRL 794 07-30
연애할때 더치페이하시나요? [5] 내가너이겨 837 07-29
데이트코스 누가 정하세용?ㅠ [7] 망설v지송 1004 07-29
남녀관계 프로세스 종결판 ㅋ_ㅋ [7] IMAGE 강동원여친 1161 07-27
연애할때 실수할까봐 걱정이 되요 ㅠ [9] 얼짱도전 893 07-26
요즘 한창 연애가 재미있어요 ㅋㅋ [5] 챠밍한여인 745 07-24
남자친구한테 거짓말을 못하겠어요 ㅋㅋ [5] 비타민워터 801 07-24
연애할때 감정표출을 너무 많이하는 남친.. [9] 널좋아햄 687 07-23
소개받아서 남자친구 사귀신분들 있으세요? [3] 무슨마법사니 648 07-23
연애하면 좋은점이 뭐라고 생각하세영? [5] 잇츠미워리 594 07-22
연애할때 지켜야할 몇가지... [5] 와썹베베 691 07-22
여자가 남자에게 바라는 것들....♡ [4] 안산귀요미 679 07-20
연애할때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이래요 [2] IMAGE 뿌우 -3- !!!!!! 832 07-19
남친이 자꾸 성형을 하고싶다네요 ㅠㅠ [6] 그만하면되자낭 812 07-18
연애를 시작하니까 살이 찌는것같아유...ㅠ [5] 너랑은-끝- 592 07-18
남자친구한테 손수건선물하면 좋아할까유? [5] 행복하게살래 665 07-17
남자친구랑 한창 좋은때랍니당 ♡ [2] 안녕하십니까 574 07-17
연애할때 어떤걸 제일 중요시 생각하세요? [4] 마이네임이즈엘사 908 07-16
남자친구가 저를 정말 좋아하는게 느껴져요 [12] 내추럴뉘앙스 756 07-16
남친이랑 커플링을 하려구 하는데용.. [3] ㅊ킨을ㅅ이안ㅉ 673 07-15
사이트별 남친성향 알아보세요 ㅋ_ㅋ [4] IMAGE 라라라라미란 1239 07-14
연애할때 여자가 좋은티내면 안되나여.. [7] 망고와함께라면 759 07-13
남자친구가 너무 걱정이 많아요..ㅠ [9] 강아지는음메 809 07-13
남자친구 새차 샀는데 선물 뭐해주죠??? [6] 비상비상 999 07-1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