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자꾸 부모님계신집에 놀러오라는 남친 ; [7]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니말이옳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143 주소복사

2014-07-31 13:54  |  111.***.17.***

 

3개월째 연애중인 여자입니다..

 

다른게 아니고 제가 요즘 너무 고민거리가 잇어서 글 남겨봐요;.

 

3살 연상의 남자친구가 있는데.. 몇일전부터 계속 부모님계신 자기네 집으로

 

인사를 오라고 닥달하네요;;;;;

 

저는 집에서 함부로 남자집가서 인사하지 말라고 배웠었거든요;

 

근데 남친이 계속 강요해요..

 

대충 미루긴 미뤘는데 서운해하는게 눈에 보이네요.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ㅠㅠ

 

저는 결혼할 사람 아니면 인사 안갈건데;;; 강요를 하니까 정도 떨어질려해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7건)

등록
  • 히컵러뿌  2014-07-31 23:14 | 166.***.181.***

    추천 0

    짱싫다..... 저런놈 나한테걸려바라

  • 웨이럿미닛  2014-07-31 21:46 | 210.***.184.***

    추천 0

    뜨억 이런남자들 은근 많은거가틈 ㅠㅠ

  • blueVVV  2014-07-31 20:41 | 211.***.31.***

    추천 0

    한번 가면 계속 가야해염

  • 예쁘장한나  2014-07-31 18:50 | 59.***.93.***

    추천 0

    저어어어어어얼대! 가지마용 ㅜㅜㅜㅜㅜㅜㅜ

  • 수박이좋타능!  2014-07-31 17:11 | 211.***.83.***

    추천 0

    남자들은 대체 왜 지 여자가 지부모한테 효도하길 바라는거지?

12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욕쟁이 남자친구때문에 스트레스;; [8] 우에노주리 844 07-30
남자친구 집착이 너무 심해요 [4] 레이저프린터 1046 07-30
남친 전여친 깝니다......ㅡㅡ [2] 을의연애 732 07-29
밤새 연락없는 남친때문에 한숨도 못잤어요 [2] 검정떡뽀끼 1118 07-29
남친이 좀 심하게 쪼잔해요 ㅡ_ㅡ [7] 이런장미봄 975 07-27
제 신랑이 돈을 너무 막써요... [5] 신랑지갑 1059 07-26
남친이 계속 카톡을 씹어요.. [11] 부르르르 919 07-24
노홍철 따라하는 남친땜에 죽겠어요.. [14] IMAGE 쩡유니 1610 07-24
1주년 기념일 까먹은 남친 ㅡㅡ [8] 클쓰천사 1494 07-23
점심약속을 갑자기 깨네요.. [3] 이상한일이야 718 07-23
절 자꾸만 의심하는 남친...어쩌죠 [8] 치킨부르기 800 07-22
휴...어장관리하는 남친새끼....... [3] 언제나함께햅 733 07-22
질투가 너무 없는 내남친;; [5] 나이스빠레 942 07-20
결혼에 대해 너무 부정적인 남자친구.. [3] 폴리폴라 888 07-19
제 성형사실을 까발리고 다니는 남친.. [7] 행복한진시리 833 07-18
남친이 점점 싸가지가 없어져요 [2] 럭키럭키걸 895 07-18
남친이 자기 부모님한테 막대해요.. [15] 여보세요??? 1021 07-17
뒷담화는 아니지만..남친이 잘해줘서 이상해요 [2] 위험한설리번 911 07-17
남친이 계속 약속을 깨네요;;;;; [6] 이번여름대박 782 07-16
남자친구가 너무 못생겼어요 [3] 문채쓰리 1663 07-16
항상 자기스케줄에 맞추라는 남친 ㅡㅡ [11] 셀카중독녀 971 07-15
돈 쓰는데 너무 인색한 남자친구.. [3] 바나바나 1435 07-15
스킨십을 너무 좋아하는 남친 [4] 무하안!도-전 1215 07-13
남자친구가 자꾸 제친구들을 만나고싶어해요ㅡㅡ [12] 줄넘기200개 779 07-13
남친이 저를 피하는거같아요....;;; [7] 폴디블리 764 07-1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